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편의점레시피 치즈폭포 크림콘치즈닭 '세얼간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7.

편의점레시피 치즈폭포 크림콘치즈닭 '세얼간이'

편의점 판매를 하고 있는 닭꼬치를 이용하여 만드는 크림콘치즈닭 음식을 편의점레시피 방법으로 전자레인지 하나만 가지고도 쉽게 만들수 있는 방법이 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맛있는 편의점 치즈꼬치를 이용하여 크림콘치즈닭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림콘치즈닭을 만들때는 모두 편의점에 판매를 하고 있는 재료들로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치킨꼬치, 분말크림스프, 옥수수콘, 모차렐라치즈만 있으면 크림콘치즈닭을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일단 편의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치킨꼬치를 준비하여주세요.

준비한 편의점 치킨꼬치에서 막대를 제거하여주세요. 막대를 제거한 치킨꼬치를 접시에 담은 다음에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세요.

그런다음 크림콘치즈닭의 비밀병기인 분말크림스프를 뜨거운 물에 풀어줘야 합니다. 분말크림스프를 풀어주기 위하여 볼에 분말크림스프를 담아주세요.

분말크림스프에 뜨거운 물을 넣어 농도가 묽지 않게 분말크림스프를 풀어주시는데 중요한것은 크림스프의 덩어리가 지지 않게 잘 개어주시는것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다음 비밀병기인 옥수수콘과 마차렐라치즈를 준비하여 주세요.

뜨거운 물에 잘 개어준 크림스프에 옥수수콘과 모차렐라치즈를 같이 넣어준 다음에 전자레인지에 같이 넣어주세요.

옥수수콘과 모차렐라치즈를 같이 넣은 크림스프를 전자레인지에 돌리시면 꾸덕꾸덕한 치즈폭포의 모습을 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꾸덕한 치즈폭포가 완성이 되면 전자레인지에 데운 치킨을 준비하여 주세요.

전자레인지에 데운 치킨을  모차렐라치즈와 옥수수콘이 들어가 꾸덕꾸덕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크림스프에 올려주세요.

그러면 포근한 콘치즈이불을 덮은 크림콘치즈닭 음식이 완성이 되어 치즈폭포의 모습을 맛볼수 있을것 입니다.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볼수 있을것 입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TVN 세얼간이

 

치즈폭포 - Google 검색

2020. 3. 9. · 스위스 라끌렛 치즈를 녹여 치즈폭포 엽기떡볶이를 먹어봤습니다! 주먹밥, 계란찜, 교촌의 허니순살 치킨까지! 아참 중국당면도 ...기간: 12:01 게시: 2020. 3. 9.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