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편의점레시피 사리곰탕면+맵칼어묵떡볶이 = 곰탕즉석라볶이 '세얼간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7.

편의점레시피 사리곰탕면+맵칼어묵떡볶이=곰탕즉석떡볶이 '세얼간이'

편의점의 재료만 가지고 만들수 있는 편의점안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곰탕즉석떡볶이 음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편의점레시피 방법으로 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편의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맵칼어묵떡볶이 음식은 간편하고 맛있어 그냥 먹어도 맛은 있는 음식중의 하나일것 입니다.

그렇지만 맵칼어묵떡볶이 음식을 더욱 맛있게 먹고 싶으신분들은 사리곰탕면과 떡볶이를 혼합하여 곰탕즉석떡볶이 음식을 편의점레시피 방법으로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맵칼어묵떡볶이 속에 들어 있는 재료들을 모두 꺼내주시고 사리곰탕면 속에 있는 재료들도 모두 꺼내 주시기 바랍니다.

맵칼어묵떡볶이 컵에 있는 눈금만큼 물을 넣어주시고 사리곰탕면컵에 물을 받아주세요. 이렇게 받은 물을 냄비에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떡볶이 스프로 매콤함과 칼칼한 맛을 같이 올려주세요.

그리고 먹고수들의 치트키로 통하고 있는 사리곰탕면 스프를 국물에 넣어주세요. 편의점에서 찾은 깊고 진한맛을 맛볼수 있으실것 입니다.

사리곰탕면의 스프를 넣고 맵칼어묵떡볶이 수프를 넣어 마법의 국물로 탄생하는 모습을 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마법의 국물에 떡, 어묵, 라면을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더욱 맛있는 곰탕즉석떡볶이를 만들기 위하여 일반적으로 즉석떡볶이에 들어가 있는 햄을 대신하기 위하여 핫바를 넣어주시고 삶은 달걀을 넣어주세요.

사리곰탕면의 면은 얇아서 금방익으니 면만 잘익으면 곰탕즉석떡볶이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평범한 편의점 떡볶이인 맵칼어묵떡볶이 음식에 사리곰탕면 스프하나 더해서 만들었는데 진한 국물의 맛을 맛볼수 있는 곰탕즉석떡볶이 음식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TNV 세얼간이

 

사리곰탕면 맵칼어묵떡볶이 - Google 검색

바로바로 사골곰탕넣고 만든 라볶이라 간식이지만 한끼식사로도 든든하답니다. 떡볶이떡 한줌, 오뎅 한줌, 냉장고 야채 고추장 3, 물엿 1, 간장 1, 마늘, 설탕 1, 고추 ...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