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편의점레시피 불닭볶음밥+반숙란=불닭알주먹밥 '세얼간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7.

편의점레시피 불닭볶음밥+반숙란=불닭알주먹밥 '세얼간이'

불닭볶음면이 아닌 이번에는 불닭볶음밥과 반숙란을 이용하여 만드는 불닭알주먹밥 만드는 방법이 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방영되었습니다.

반숙란은 출출할때 편의점에서 구입을 하여서 식사대용으로 많은분들이 식사를 하실것 입니다. 그러나 반숙란 하나만 먹기에는 너무 출출한 경우가 많을것 입니다. 이럴때 불닭볶음밥과 반숙란을 이용하여 맛있는 음식인 불닭알주먹밥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든든한 한끼를 책임을 져주고 있는 든든한 달걀한개의 반숙란 껍질을 까주세요.

그런다음 불닭알주먹밥의 핵심은 반숙란의 노른자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반숙란의 껍질을 제거한 다음에는 불닭알주먹밥의 핵심 비밀병기인 불닭볶음밥을 준비하여주세요.

불닭볶음밥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준 다음에 껍질을 제거한 반숙란을 같이 준비하여주세요.

불닭볶음밥을 한숟가락 떠서 반숙란에 올려서 돌돌 말아서 주먹밥 모양으로 만들어 주세요.

그냥 이렇게 불닭볶음밥과 계란을 말아서 주먹밥을 만들면 먹기가 힘드실것 입니다. 이런 불닭알주먹밥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김밥용김을 준비하여 주세요. 김밥용 김위에 주먹밥을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돌돌 말아주시면 불닭볶음밥과 반숙란을 이용하여 든든한 한끼로 충분한 불닭알주먹밥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TVN 세얼간이

 

 

 

불닭볶음밥 - Google 검색

이제는 군인 친구에게 부탁하지 않아도 되는 '불닭볶음밥' 리뷰. PX 한정템, '불닭 볶음밥'이 세븐일레븐에 등장하셨다! 31,837 읽음 2019.03.17. 댓글0. 번역 설정.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