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편의점레시피 냉동만두+모찌모찌크림우동=크림만두그라탱 '세얼간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7.

편의점레시피 냉동만두+모찌모찌그림우동=크림만두그라탱 '세얼간이'

냉동만두 하나만 하여도 맛이 좋은데 냉동만두와 크림우동으로 인기가 있는 모찌모찌크림우동 이용을 하여 크림만두그라탱 음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전자레인지 하나만 있으면 후딱 만들어 먹을수 있는 편의점 냉동만두를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는 방법이라고 하니 세얼간이 방법으로 크림만두그라탱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림만두그라탱을 만들때는 모찌모찌크림우동과 냉동만두를 준비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편의점에서도 구입을 하여 간편하게 만들수 있는 음식인것 같습니다. 냉동만두를 봉지에서 꺼내주세요.

봉지에서 꺼낸 냉동만두를 전자레인지에 넣어 돌려주세요. 전자레인지에서 냉동만두가 익어가고 있는 동안 고소한 맛의 비밀병기인 모찌모찌크림우동을 꺼내주세요.

모찌모찌크림우동의 다양한 재료들의 구성품을 보실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모찌모찌크림우동의 중요포인트는 요리수라고 합니다. 요리수를 잘 넣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모찌모찌크림우동의 구성품을 꺼내준 다음에 우동면을 넣어주세요.

우동면에 동봉된요리수를 넣어주세요. 일반물을 넣으면 안되는것 같습니다. 동봉된요리수를 넣은 다음에 분말스프를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모찌모찌크림우동에 들어있는 마지막 구성품인 건더기스프를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전자레인지에 한번 돌려서 맛있게 변한 냉동만두를 그냥넣어도 되지만 가위가 있으시면 가위로 잘라서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토핑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토핑이 있으시면 올리셔도 좋지만 없으시면 안해도 되지만 왠만하면 토핑을 하는것이 더욱 고소한 맛을 보여줄 크림만두그라탱이 될것 같습니다. 맛살을 잘게 찢어준 당므에 피자치즈와 체다치즈를 올려주세요.

체다치즈위에 피자치즈가 올라가면서 고소함이 업그레이드 되는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재료가 들어간 모찌모찌크림우동 종이컵을 전자레인지에 넣어주세요.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시면 상상 이상의 고춸리티 음식인 크림만두그라탱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냉동만두, 모찌모찌크림우동, 맛살, 피자치즈, 체다치즈가 같이 들어가 전자레인지를 통해 만들어진 맛이 없을수 없는 만두와 크림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고소한 맛살과 함께 탱탱한 우동면발을 같이 먹을수 있는 크림만두그라탱을 한번씩 만들어 먹어보시기 바랍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TNV 세얼간이

 

 

모찌모찌크림우동 - Google 검색

2019. 5. 8. · 부드럽고 은근 고소한 맛의 크림 우동이나 크림 파스타 좋아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 제가 먹어본 모찌모찌 크림우동은 봉지면에 이어 ...기간: 1:39 게시: 2019. 5. 8.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