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세얼간이 함박스테이크+카레덮밥=치즈함박카레라이스 편의점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9.

세얼간이 함박스테이크+카레덮밥=치즈함박카레라이스 편의점레시피

편의점 음식으로 만든 편의저멜시피 중의 하나인 치즈함박카레라이스 음식을 만드는 방법이 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밥반찬으로 최고의 인기메뉴인 편의점 함박스테이크는 더 맛있게 먹을수 있는 재료이지만 이것을 이용하여 더욱 맛있게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의점 인기판메 메뉴인 함박스테이크과 카레덮밥을 이용하여 만드는 치즈함박카레라이스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부할수 없는 비밀병기인 카레덮밥의 봉지를 뜯어주세요.

카레덮밥의 용기에 들어 있는 밥을 카레덮밥 용기에 넣어준 다음에 덮밥소스를 부어주세요.

밥위에 카레덮밥 덮밥소스를 전부 부어주세요. 그런다음 여기서 세얼간이 편의점레시피 하나 들어가는것 같습니다. 우유를 약간 넣어준다고 합니다. 카레덮밥에 우유를 약간 넣어주시면 인스턴트 맛이 적어지고 부드러움이 높아져서 더욱 맛이 좋은 치즈함박카레라이스 음식이 만들어 질것 같습니다.

용기에 카레덮밥 소스를 넣은다음에 우유까지 넣은 용기를 전자레인지에 넣어주세요. 전자레인지에 2분정도 돌려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2분정도 돌린 카레덮밥의 모습입니다. 전자레인지에서 잘 익은 카레덮밥을 숟가락 이용하여 골고루 잘 비벼주세요.

이번에는 치즈함박카레라이스의 두번째 메인 주인공인 함박스테이크가 등장 하였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미리 돌려주었는 카레덮밥위에 함박스테이크를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치즈함박카레라이스의 고소함을 더욱 올려주기 위하여 편의점 달걀말이를 카레덮밥 그릇에 같이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치트키인 치즈까지 함박스테이크 위에 살포시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전자레인지에서 마법의 시간을 보내주세요.

이렇게 전자레인지에서 돌려주시면 함박스테이크+계란말이+카레덮밥+치즈로 만들어진 치즈함박카레라이스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편의점레시피 음식인 편의점 조합으로 믿기 힘든 비주얼 모습인것 같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TVN 세얼간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