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세얼간이 편슐랭 까르보불닭볶음면+참치마요삼각김밥=치즈불닭리소토 편의점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9.

세얼간이 편슐랭 까르보불닭볶음면+참치마요삼각김밥=치즈불닭리소토 편의점레시피

편의점에서 스테디셀러 음식중의 하나인 까르보불닭볶음면 과 참치마요삼각김밥을 혼합하여 만드는 치즈불닭리소토 만드는 방법이 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까르보불닭볶음면 음식은 맴초보들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까르보불닭볶음면 이용하여 만드는 치즈불닭리소토 재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짜렐라치즈+ 까르보맵닭볶음면 + 참치마요삼각김밥을 준비하여 주시면 됩니다. 일단 까르보불닭볶음면을 준비한 다음에 두껑을 열어주세요.

여기서 포인트입니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의 면은 반만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면을 반으로 갈라주세요. 그런다음에 봉지에 자른 면 반을 넣은 다음에 잘게 부숴주세요.

잘게 부숴준 까르보불닭볶음면을 용기에 넣어주세요. 용기에 넣은 다음에 뜨거운 물을 넣어 면을 익혀주세요.

면을 반만 부숴준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익어가고 있는 동안 치즈불닭리소토의 비밀병기인 참치마요 삼각김밥을 준비하여 주세요. 참치마요삼각김밥을 밥과 김을 분리하여 주세요.

이렇게 김과 밥을 분리한 참치마요삼각김밥의 밥을 까르보불닭볶음면의 익은 면위에 올려주세요. 익은 면위에 삼각김밥 두개를 올려주세요.

참치마요삼각김밥위에 까르보불닭볶음면의 스프를 전부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치즈스프도 전부 넣어주세요. 이제는 숟가락을 이용하여 골고루 섞어주세요.

까르보불닭볶음면의 소스를 전부 밥 위에 부어준 다음 골고루 혼합하여 주었으면 이번에는 모짜렐라 치즈를 취향껏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전자렌지 용기에 넣어준 음식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세요. 편슐랭 가이드로 많은 높은 점수를 받을수 있는 치즈불닭리소토 음식이 된다고 합니다.

치즈를 뚫고 나오는 아름다움 리소토의 자태를 맛볼수 있는 치즈불닭리소토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TVN 세얼간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