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있는녀석들 한정판 한정메뉴 왕갈비탕 170그릇 : 봉천동 논밭골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9.

맛있는녀석들 한정판 한정메뉴 왕갈비탕 170그릇 : 봉천동 논밭골

  • 상호 : 논밭골
  • 주소 : 서울 관악구 청룡길 30 (봉천동 915-26)
  • 연락처 : 02-875-6493
  • 영업시간 : 매일 10:40 ~ 24:00(소진시마감) 월요일,일요일 휴무
  • 메뉴 : 왕갈비탕
  • 방영 : 맛있는녀석들 298회, 전지적참견시점 128회, 수요미식회 141회 등

메뉴판에 딱 하나의 메뉴만 존재를 하고 있는 봉천동 위치하고 있는 논밭골 전문점이 맛있는녀석들 프로그램을 통해 방영이 되었습니다. 봉천동 맛집으로 통하고 있는 논밭골 전문점의 단일메뉴는 왕갈비탕 메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하루에 한정판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논밭골 전문점의 한정메뉴는 바로 왕갈비탕인데 단일메뉴로 170그릇 한정판매를 하고 있는 봉천동 논밭골 전문점 입니다. 매일 120kg의 갈비로 정해진 양의 갈비탕만 조리를 하는 왕갈비탕 전문점 입니다.

왕갈비타의 퀄리티 유지를 하기 위하여 170그릇 이상 판매를 하지 않고 한정판매를 하고 있는 논밭골 전문점입니다. 맛있는녀석들 영업시간은 개점시간이 10시40분 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영업종료 시간이 없는 특이한 부분을 맛있는녀석들에서 노칠수가 없는 정보인것 같습니다.

오픈은 10시40분에 왕갈비탕 음식 영업을 시작하시는데 보통 영업종료시간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논밭골 영업종료 시간은 오픈하고 1시간30분 정도 지나면 왕갈비탕이 전부 소진이 된다고 합니다. 점심시간이 끝나기 전에 영업종료를 하는 한정판 한정메뉴 왕갈비탕 메뉴인것 같습니다.

왕갈비탕 전문점이면서 170그릇의 한정메뉴로 판매를 하나느데 테이블이 6개 이면서 크지않은 가게내부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하여 요즘은 포장손님이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갈비탕포장은 주문하신순서대로 제공이 되는것 같습니다.

왕갈비탕을 주문한 다음에 기본으로 제공이 되는 반찬들만 먹어도 밥 몇그릇은 먹을것 같다고 합니다. 깍두기, 부추무침, 겉절이 이것 하나만 하여도 밥을 맛있게 여러그릇을 먹을수 있는 맛있는녀석들 출연자분들 입니다. 이렇게 맛이 좋은 논밭골 전문점의 왕갈비탕을 어떻게 만드는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물, 소주, 간장과 함께 핏물 뺸 갈비를 삶는다고 합니다. 여기서 포인트가 중간 중간에 계속 갈비에서 나오는 기름을 걷어내는것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삶은 갈비는 기름을 제거하고 다시물, 간장과 함께 30분간 2차로 삶아준다고 합니다.

갈비를 삶은 국물에 기름을 계속 걷어내며 맑은 갈비탕 육수를 만드는것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이렇게 만든 왕갈비탕은 주문 즉시 파, 삶은 갈비를 넣고 갈비탕 육수를 부어서 손님들에게 제공을 한다고 합니다.

갈비탕을 만들때 그 흔한 대추하나 들어가지 않고 물, 소주, 간장외에는 들어가는 재료가 없다고 하여 다시 한번 왕갈비탕 전문점인 논밭골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사장님도 처음에는 갖가지 양념으로 시도를 하여 보았다고 합니다.

여러차례 시도 끝에 무양념 오리지널 갈비탕이 탄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많은 시행착오를 격고 간장으로만 양념을 하였는 맛있는 왕갈비탕인것 같습니다.

그 어떤것도 첨가되지 않은 100% 갈비 그 자체의 맛을 가지고 있는 왕갈비탕을 논밭골 사장님이 추천하는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맛있게 뜨끈한 왕갈비탕에 부추무침을 듬뿍 넣어서 먹는 첫번째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매콤하게 드실수 있는 분들은 매콤양념을 넣으면 더욱 매콤한 맛이난다고 합니다.

매콤양념을 넣어 빨간 맛으로도 변신 가능한 왕갈비탕 음식이라고 합니다. 야무지게 뚝배기 꽉찬 갈비탕 한그릇의 모습을 맛있는녀석들 출연자 분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갈비탕에 일반적으로 소금을 넣어서 먹는데 소금이 전혀 필요없는 맛이라고 합니다. 왕갈비탕 국물은 그야말로 맑고 깊은맛이라고 합니다.

지금 갈비탕 맛만 하여도 충분히 멋있는 맛이니까 굳이 꾸미지 말아도 맛있는 맛이라고 합니다. 그야말로 논밭골 사장님의 확신이 담긴 왕갈비탕 한그릇 이라고 하빈다.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갈비가 입안에서 샤르르 녹으면서 온 정성을 쏟아 만들어내는 맑은 육수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봉천동 왕갈비탕 음식에 대하여 맛있는녀석들에 한정판 한정메뉴 관련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맛있는녀석들

 

맛있는녀석들 왕갈비탕 - Google 검색

8일 전 · 그럼 맛있는 녀석들과 전지적 참견시점 전참시에 나온 바로 그 왕갈비탕집 위치 정보 가격 알아볼까요? 【 이름 상호 】 논밭골 봉천점. 【 주소 위치 】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