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프리한19 캠핑장 아빠어디가? 가족캠핑장 : 인천 강화 마리원캠핑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0.

프리한19 캠핑장 아빠어디가? 가족캠핑장 : 인천 강화 마리원캠핑장

  • 상호 : 마리원캠핑장
  • 주소 : 인천 강화군 길상면 장흥로101번길6 (장흥리 206-5)
  • 연락처 : 0507-1308-4377
 

[강화 마리원 캠핑장 - 홈]

Ganghwa Mariwon Campsite

mariwon.modoo.at

 

프리한19 프로그램에서 전현무기자가 알려준 인천강화에 위치하고 있는 아빠어디가? 가족캠핑장 이라는 주제로 인천 강화에 위치하고 있는 마리원캠핑장이 소개각 되었습니다.

가족캠핑함스폿으로 유명한 인천 강화도에 위치하고 있는 강화 마리원캠핑장이라고 합니다. 마리원캠핑장은 최고의명당이면서 진정한 배산임수의 위치에 자리를 잡고 있다고 합니다.

푸른숲이 내뿜는 싱그러운 피톤치드로 숲속 샤워를 충분히 만끽할수 있는 위치에 자리를 잡고 있으면서 보기만 해도 속이 뻥 뚫리는 장흥제2저수지를 앞에 두고 있다고 합니다.

가족캠핑장이라고 하면 가족들끼리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내용이 있는 장소의 마리원캠핑장일것입니다. 일반적인 놀이방 시설이 잘되어 있는것 보다 아이들과 함께 가족들과 즐길수 있는 낚시를 할수 있는 장소라고 합니다.

미리원캠핑장 아펭 위치하고 있는 장흥제2저수지의 낚시터를 이용하면 더욱 재미있는 캠핑장의 재미를 즐길수 있으면서 아이들의 낚시 조기교육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장흥제2저수지 낚시터에서는 붕어, 잉어, 장어등 다양한 어종이 잡히는 다양한 어종이 있는 장흥제2저수지라고 합니다. 이렇게 가족들끼리 낚시를 하여 장흥제2저수지에서 잡은 물고기로 마리원캠핑장에서 신선한 생선에 양념을 투하하여 만든 민물매운탕을 맛있게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낚시를 하지않아도 마리원캠핑장 차량으로 약10분거리를 이동하면 김포대명항 수산물 직판장이 있다고 합니다. 캠핑의 고정메뉴인 삼겹살과 소시지를 먹지 않고 새로운 해산물로 즐거운 가족캠핑을 즐길수 있는 인천 강화에 위치하고 있는 마리원캠핑장 입니다.

김포 대명항 수산물 직판장에서 11월 제철을 맞은 주꾸미를 이용하여 마리원캠핑장에서 주꾸미볶음부터 주꾸미호롱까지 맛있는 음식을 먹을수 있는 마리원캠핑장이 가족캠핑장으로 프리한19 방영이 되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XTVN 프리한19

 

마리원캠핑장 - Google 검색

캠핑장소개 이미지. 마리원은 “쉼”이다 ….. 마리원은 가까운 시골의 편안하고 안락한 “쉼”의 자리가 되고자 합니다. 휴아처 ~~~~ 休(쉴휴)我(나아)處(곳처) 내가 쉴곳은 ...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