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프리한19 전현무 단골 실내서핑장 캠핑장 : 경기 남양주 더드림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0.

프리한19 전현무 단골 실내서핑장 캠핑장 : 경기 남양주 더드림핑

  • 상호 : 더드림핑
  •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630-18 ( 금남리 123)
  • 연락처 : 0507-1314-2346
 

DREAMPING

THE DREAMPING EXPERIENCE 꿈꾸던 공간, 꿈꾸는 공간 더드림핑을 경험하다.

thedreamping.com

전현무 기자가 단골로 방문 한다는 캠핑장인 경기 남양주 위치하고 있는 더드림핑 캠핑장이 프리한19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더드림핑 캠핑장은 전현무 출연자가 지인의 소개로 방문하게 되었는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더드림핑 캠핑장에는 모든것이 준비가 되었는 장소로 캠핑 초보분들에게 추천을 할마나한 모든것이 다 갖춰진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더드림핑 캠핑장은 서울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에 거줄르 하시는 분들에게 진입을 하기 위행 너무나 좋은 캠핑장인것 같습니다. 전현무기자가 강력추천을 하는 더드림핑 캠핑장 입니다.

전현무 출연자의 스타일은 캠핑보다는 글램핑을 선호하는데 더드림핑 캠핑장은 2만제곱메터의 부지에 자리잡고 있는 대구모 글램핑장 이라고 합니다.

넓은 평수에 만들어져 있는 더드림핑 캠핑장은 한눈에 봐도 넓고 쾌적한 환경을 가지고 있으면서 초보 캠퍼분들을 위한 최적의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만약 일정이 바빠서 1박의 캠핑이 어렵다고 하면 더드림핑에서는 달일치기 캠핑도 가능한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준비물 없이 맨몸으로 떠나기 좋은 캠핑장 중의 하나인것 같습니다.

캠핑장이지만 글램핑장이라고 생각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대형텐트, 카라반, 카바나까지 모두 설치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더드림핑의 카바나는 더욱 독특한 모양을 가지고 있는 카바나인데 기울어진 큐브 모양의 독특한 외관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더드림핑의 인기가 많은 카바나 내부에는 화장실부터 침대까지 완벽 구비 되어 있는 실내라고 합니다. 마치 텐트 같은 천막소재의 벽면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카바나 내부라고 합니다. 그리고 카나바에서는 비가오면 운치 있는 빗소리까리 들을수 있는 낭만 가득한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캠핑장의 해가 지면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변하는 경기 남양주에 위치하고 있는 더드림핑 이라고 합니다. 해가지면 로맨틱한 분위이가 조성이 되면서 어둠을 밝히는 따스한 불빛의 전구들 모습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틸커벨을 만날것 같은 신비로움이 물씬 풍기는 모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휴식을 편하게 즐길수 있는 빈백존이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더드림핑 캠핑장 한켠에 마련된 빈백존은 반려견이 동반가능하면서 빈백존에서 만끽하는 편안한 휴식시간을 보낼수 있다고 합니다. 북한강이 한눈에 보이는 환상적인 리버뷰로 휴식을 충분히 즐길수 잇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더드림필 캠핑장은 다른 별칭이 있다고 합니다. 수상 레포츠 마니아들의 성지라고 합니다.

수상레포츠 마니아들의 성지라고 할정도면 특별한 시설이 있을것 입니다. 그것은 바로 실내서핑장 입니다. 더드림핑 캠핑장안에 마련된 국내 최대규모의 실내서핑장이 설치 되어 있어 사계절 내내 서핑을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실내서핑장에서 보드와 서핑복 등을 현장에서 대여를 할수 있는 더드림핑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XTVN 프리한19

 

더드림핑 캠핑장 - Google 검색

바로 더드림핑캠핑장이다. 한곳에서 캠핑, 글램핑, 텐트, 수상레저, 낚시, 클라이밍 그리고 서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체크인과 카페를 겸한 드림하우스,  ...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