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프리한19 이색 키즈 캠핑장 : 충남 태안 스쿨버스캠핑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0.

프리한19 이색 키즈 캠핑장 : 충남 태안 스쿨버스캠핑장

프리한19 이색 키즈 캠핑장 : 충남 태안 스쿨버스캠핑장

  • 상호 : 스쿨버스캠핑장
  • 주소 : 충남 태안군 안면읍 정당리 1321-25
  • 연락처 : 010-4607-8283
  • 상담시간 : 09:00 ~ 22:00

 

 

안면도 스쿨버스 캠핑펜션

슈퍼맨이돌아왔다 방영, 안면도 캠핑장, 안면도펜션추천, 안면도여행, 이색펜션

sbcamping.com

아이들 취향을 저격할수 있는 키즈캠핑장이면서 이색캠핑장 중의 하나인 충남 태안에 위치하고 있는 스쿨버스캠핑장이 프리한19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스쿨버스캠핑장은 안면도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색캠핑장인 스쿨버스캠장은 스쿨버스에 미국주 이름을 가진 스쿨버스들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량을 운전하는 모습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스쿨버스 문을 열면 아이들을 반겨주는 운전석이 있다고 합니다.

버스 운전석에서 버스 운전하는 기분을 낼수 있는 스쿨버스캠핑장에서 아이들이 캬르르 웃는 모습도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쿨버스내부에는 취사도구와 침실등 펜션 못지 않은 시설들로 구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카라반 보다는 실내규모가 커서 4인가족이 편안한 캠핑을 즐길수 있는 스쿨버스내부라고 합니다. 그리고 사전문의를 하시면 버스옆에 텐트 설치가 가능하기도 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쿨버스캠핑장 내부에서 장남감자동차, 킥보드 들을 타고 캠핑장을 씽씽 달릴수도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신나게 놀았으면 출출한 아이들을 위해 스쿨버스를 개조하여 만든 카페에서 간단한 간식을 구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낮에서 밤이 되면 새로운 낭만캠핑장으로 변하는 모습을 볼수 있는 스쿨버스캠핑장이라고 합니다. 밤이 찾아오면 더욱 이국적인 캠핑장 풍경으로 변한다고 합니다.

아이들에게 더할것 없는 색다른 풍경과 재미를 안겨줄수 있는 이색캠핑장이면서 키즈캠핑장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각 스쿨버스 앞에 위치한 개별 바비큐장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쿨버스캠핑장에서 차로 약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백사장항수산시장이 있다고 합니다. 백사장항수산시장에서 꽃게, 새우, 조개 등을 구입해 해산물 파티도 충분히 즐길수 있는 위치인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낼수 있는 이색 키즈카페인 스쿨버스캠핑장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줄수 있는 아이들을 위한 캠핑장인것 같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XTVN 프리한19

 

키즈캠핑장 - Google 검색

유형, 산/계곡, 최대수용, 70동. 개수대, 가능, 전기, 가능. 텐트주차, 가능, 매점, 가능. 샤워, 가능, 노면타입, 파쇄석. 인터넷, 가능, 화장실, 가능. 물놀이, 가능, 예약, 전화 ...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