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아이폰 6 비밀번호 6자리에서 4자리 변경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1.

아이폰 6 비밀번호 6자리에서 4자리 변경

아이폰을 사용하시면 제일 많이 사용을 하는 잠김화면 해제 방법으로 지문방식을 많이 사용하실것 입니다. 그러나 예전의 아이폰 잠금화면 해제방법으로 많이 사용을 하였던 비밀번호 방식을 비밀번호 6자리가 불편하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그래서 아이폰 비밀번호 6자리 방식에서 4자리 방식으로 변경하는 포스팅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아이폰의 설정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 버튼을 누르시면 TouchID 및 암호가 보이실것 입니다. 아이폰6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문등록 및 비밀번호 변경 및 비밀번호 자리수를 변경할수 잇는 Touch ID 및 암호에 들어가시면 본인의 인증방식으로  해제를 할수 있을것입니다. 테스트를 하기 위하여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에 암호변경 버튼을 눌러주세요.

암호변경을 누르시면 이전암호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실것 입니다. 아이폰 기본으로 비밀번호는 6자리로 설정이 되어 있을것 입니다. 일단 본인의 현재 암호를 입력한 다음에 새로운 아이폰 비밀번호로 변경을 할것 입니다. 이전암호를 입력하여주세요.

그러면 새로운 암호를 입력하는 화면을 만나실수 있을것 입니다. 새로운 암호를 입력할때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 암호옵션을 선택하시면 사용자 지정 알파벳숫자코드, 사용자지정숫자코드, 4자리숫자코드 방식으로 암호옵션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이때 본인이 사용을 하고자 하는 아이폰 비밀번호 4자리 숫자코드 방식을 입력한 다음에 새로운 암호 4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다음부터는 4자리 숫자코드 방식으로 비밀번호 해제가 가능하실것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