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아이폰 카카오톡 로그아웃 방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1.

아이폰 카카오톡 로그아웃 방법

아이폰 핸드폰에서 카카오톡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그러나 아이폰 모바일에서만 사용을 하는것이 아닌 테블릿PC, 탭모바일, PC등에서 다중로그인을 하여 카카오톡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이런 분들을 위하여 모바일에서 쉽게 카카오톡 로그아웃 하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탁 로그인 화며 입니다. 카카오톡에 로그인을 하시면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4가지의 기능 버튼이 있을것 입니다. 4개의 버튼중에서 제일 마지막에 있는 개인설정 카카오톡 버튼을 눌러주세요.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오른쪽 이미지의 우측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톱니바퀴모양의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시면 실험실, 버전정보, 개인/보안, 알림등 카카오톡을 이용하시면서 사용을 하여야 하는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기능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알아보고자 하는 아이폰 카카오톡 로스아웃 방법을 이용할려고 하면 개인/보안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시면 카카오계정, 개인정보관리, 기기연결관리등 많은 기능들이 있지만 기기연결관리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하였는 모바일 기계들을 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기기 연결관리를 눌러 들어가신 다음에 본인이 로그인하고자 하는 기기를 클릭하여 로그아웃을 하시면 모바일에서 손쉽게 카카오톡 로그아웃 방법이 쉽게 해결이 될것 입니다.

 

아이폰 카카오톡 로그아웃 - Google 검색

2019. 6. 20. · 카톡 설정에서 어렵지 않게 설정할 수 있지만, 카카오톡 활용에 익숙치않고 설정을 못찾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한다. 필자가 아이폰을 사용해서 카톡 ...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