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아이폰 언어변경 설정하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1.

아이폰 언어변경 설정하기

아이폰 언어변경 설정하기

아이폰의 설정을 변경하거나 아이폰 전화변경을 하여 설정초기화를 하던중 한글로 설정이 되어 있던 아이폰의 언어가 변경되는 경우가 가끔있습니다. 아니면 아이폰을 처음에 설정을 할때 한국어로 설정을 하지 않고 영어로 선택을 하여 영어로 사용을 하던중 한국어로 변경을 하고 싶은 경우가 있을것 입니다. 이런 경우 아이폰 언어변경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하여 작성하도록 하겠슨비다. 일단 아이폰의 기능을 설정하여주는 설정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이폰에서 설정버튼을 눌러 설정화면입니다. 설정화면에서 일반 버튼을 찾으세요. 일반버튼을 찾으셨으면 설정 내부에 있는 일반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 내부에 있는 일반 버튼을 눌러주시면 위와 샅이 언어및지역을 선택할수 있는 버튼을 찾으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아이폰언어변경 설정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이 언어 및 지역 버튼을 찾으시면 이제 아이폰 언어변경으로 아이폰영어에서한글변경 작업을 할수 있는 부분 입니다.

지금 현재의 아이폰언어가 한국어로 설정이 되어 있는 아이폰언어설정 부분을 확인할수 있으면 언어의 선택으로 인한 지역 및 캘린더, 온도단위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실수 있을것 입니다.

아이폰 언어변경을 할수 있는 내역들을 확인하실수 있을것 입니다. 영어도 여러가지 영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영국식영어, 오스트레일리아영어도 아이폰에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사용을 하는 아이폰의 상황에 맞게 아이폰언어변경 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