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골목식당 동작구 상도동 라면집 순한라면 평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2.

골목식당 동작구 상도동 라면집 순한라면 평가

골목식당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동작구 상도동에 위치하고 있는 하와이언주먹밥 전문점이 라면집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라면집으로 변경이 되면서 백종원 출연자가 알려준 진라면 레시피로 만들어진 순한라면 맛에 대한 평가를 골목식당 출연진이 평가를 하여 주었습니다. 일단 백종원 비법대로 노릇하게 튀기듯이 만들어 주는 스팸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 옆에서 달걀 프라이도 구워주기 시작하였습니다. 순한라면에 들어가는 달걀프라이는 고소함을 극대화 하여주기 위하여 달걀을 튀기듯이 구워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라면집으로 변경된 하와이언주먹밥 전문점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는것 같습니다. 손잡이 없는 냄비를 준비한 다음에 계량국자로 라면을 끓일 물을 한번에 부어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통조림햄, 면, 돼지고기 뒷다릿살, 댤걀프라이가 들어가는 상도동 라면집의 순한라면 만드는 과정을 볼수 있었습니다.

순한라면 플레이팅을 하는 모습도 색다른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잘만들어진 순한라면을 먼저 면부터 그릇에 담은다름에 달걀을 잡고 국물을 부어주는 순한라면 만드는것도 중요하지만 예쁜 그릇에 담는것도 중요한것 같습니다.

그런다음 백종원 출연자의 방법으로 만들어진 순한라면에 달걀을 살초시 올려주면 순한라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백종원 레피시 방법으로 만들어진 상도동 라면집의 순한라면에 대하여 평가를 하여보았습니다. 가장먼저 눈에 띄는건 역시 순한라면 위에 올라간 토핑인 햄과 달걀토핑인것 같습니다. 햄토핑으로 만들어진 순한라면은 일본식 돼지고기라면의 느낌을 충분히 주는것 같습니다.

우선 라면의 제일 중요한 국물을 한입 먹어 보는 골목식당 출연진 입니다. 그냥라면의 맛이아닐고 합니다. 기대감을 충분히 가져도 되는 국물이 다른 맛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상도동 라면집의 순한라면은 속 풀리는 진한 국물의 맛을 가지고 있고 튀기듯이 노릇하게 구운햄과 만나 더 고소하고 깊어진 라면의 맛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SBS 골목식당 동작구 상도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