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대한통운 가산콘솔HUB 위치 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2.

대한통운 가산콘솔HUB 위치 정보

대한통운 가산콘솔HUB 위치 정보

코로나가 심해지면 많은 분들이 택배이용을 하실것 입니다. 택배를 이용하시다 보면 버뮤다삼각지 같이 한번 빠지면 물건이 나오지 않는 특정의 장소들이 있다고 합니다. 대한통운을 이용하시는 분들중에서 가산콘솔Hub에 물건이 들어가면 언제 나오나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듯 합니다. 네이버에서 가산콘솔hub 검색을 하시면 본인들의 물건을 언제 받을수 있을지 고민고민 하시면서 내용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그래서 과연 가산콘솔hub가 어디에 위치를 하고 있어 나의 택배가 왜 거기서 나오고 있지 못하는지에 대하여 대한통운 가산콘솔hub 위치정보와 내용에 대하여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시는 네이버지도에서 가산콘솔hub 위치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기 위하여 가산콘솔hub를 검색을 하여 보았습니다. 그러나 국내 최대의 검색엔진이면서 최대검색엔진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지도서비스인데도 가산콘솔hub에 대한 정보에 대하여 제공을 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러면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하지 않아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지 잘모를 내용인것 같습니다.

그러면 국내 검색엔진으로 많이 사용을 하고 있는 카카오지도를 이용하여 가산콘솔hub 검색을 하여 보았습니다. 그런데 카카오맵에서 가산콘솔hub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은 검색결과를 만날수 있었습니다. 네이버지도와 카카오지도의 검색결과에 대한 차이점을 일단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그럼 네이버지도에서 대한통운 가산콘솔hub에 대한 정보가 없어 그럼 네이버지식인에 확인을 하여보았습니다. 네이버지식인에서도 많은 분들이 가산콘솔hub에서 본인이 주문한 택배물건이 언제 받아볼수 있는지에 대하여 여쭈어 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것 같습니다. 버뮤다삼각지 보다 더욱 심하다고 말하시는 분들이 많은 가산콘솔hub 입니다.

그럼 우리가 제일 궁금해 하는 대한통운 가산콘솔Hub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산콘솔Hub는 대한통운 가산동택배터미널을 지칭하는것 같습니다. 주소는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156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락처는 1588-1255이면서 지번으로는 서울 금천구 가산동 459-8번지에 위치하고 있는 대한통운 가산콘솔Hub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