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옥천hub CJ대한통운 위치 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2.

옥천hub cj대한통운 위치 정보

옥천hub cj대한통운 위치 정보

 

옥천hub - Google 검색

2020. 7. 24. · 옥천 Hub 메가허브터미널의 정확한 주소는 충청북도 옥천군 이원면 건진리 123 번지로, 군포와 용인, 곤지암, 청주, 대전 등과 함께 대형 대한통운 ...

www.google.co.kr

 

CJ대한통운

The Global SCM Innovator, CJ대한통운입니다.

www.cjlogistics.com

대한통운이라는 택배를 이용하여서 택배를 받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CJ대한통운 택배회사에서는 많은 HUB를 이용하여 개인분들에게 택배를 배송하고 있을것 입니다. CJ대한통운 회사는 사업보국, 인재제일, 합리추구의 CJ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경영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진정한 글로벌 NO1 물류회사로 도약을 하고자 노력을 하고 있는 택배회사라고 합니다. 그룹의 창업이념과 핵심가치를 토대로 글러벌 최고 수준의 기업으로서 지속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CJ대한통운은 변화하는 시대적 환경이 요구하는 높은 수준의 윤리적 기준을 정직하고 책임감있게 준수하는 노력을 기울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cj대한통운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옥천hub에 대한 정보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것 같아 cj대한통운 옥천hub위치 정보에 대한 정보를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지도 서비스에서 옥천hub 정보에 대하여 검색을 하여보았습니다. 네이버지도에서 검색을 하였는 결과는 CJ대한통운택배 옥천허브터미널이라는 검색결과를 만나실수 있을것 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검색을 하고 택배배송조회를 하는 경우 옥천HUB 라고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만 정식명칭은 옥천허브 인것 같습니다. 그럼 이정보가 맞는지 네이버지도와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검색결과가 다른 경우가 있어 카카오지도 서비스에서 검색을 하여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지도에서 옥천hub 검색을 하여 보았습니다. CJ대한통운 옥천센터라고 검색이 되는 카카오지도의 검색결과를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그럼 우리가 cj대한통운 택배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제일 궁금한 대한통운 옥천hub 위치에 대한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옥천센터 주소는 충북 옥천군 이원면 건진2길65에 위치를 하고 있으며 지번으로는 이원면 건진리123 위치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락처는 043-731-5389로 연락을 하시면 옥천hub 센터에 전화연결을 하실수 있을것 입니다. cj대한통운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옥천hub에서 본인의 택배물건이 이동을 하지 않고 경유를 하고 있는 경우 옥천hub의 정보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이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