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고촌콘솔hub cj대한통운 위치 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2.

고촌콘솔hub cj대한통운 위치정보

고촌콘솔hub cj대한통운 위치정보

 

택배를 배송을 받으시면 본인이 원하는 택배회사를 통해서 택배물건을 받으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것 입니다. 본인이 구입을 하였는 거래처와 계약이 되어있는 택배회사를 통해서 본인이 주문한 물건을 택배로 받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듯 합니다. 본인이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자 하여 택배물건을 받는 분들은 거의 없을듯 합니다.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물건을 받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물건이 배송이 되지 않고 고촌콘솔hub에 물건이 경유를 하고 오랫동안 빠져 있는 경우가 있을것 입니다. 이런경우가 많이 있는지 네이버지식에서 검색을 하여 보았습니다. 본인이 원하여 CJ대한통운을 이용한것도 아니지만 고촌콘솔hub에서 물건이 이동하지 않고 계시는경우 어디에 물어보아야 할지 막막한 분들이 많이 계신듯 합니다. 위에 보시면 많은 분들이 택배를 받기위하여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럼 물건을 빨리 받으수는 없지만 본인의 물건이 있는 고촌콘솔hub의 위치에 대한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도로 하겠습니다.

네이버지도에서 고촌콘솔hub에 대한 정보에 대하여 검색을 하여 보았습니다. ㅜ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검색결과가 없는데 이미 많은 분들은 CJ대한통운을 이용하시면서 고촌콘솔hub에 대한 정보를 많이 찾아보시는데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지만 사업자가 등록을 하지 않으면 검색결과가 나오지 않으니 이부분에 대하여서는 어쩔수 없이 이해를 하여야 하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그럼 카카오지도에서 검색을 하여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맵에서 고촌콘솔hub 검색을 하여 보았습니다. 고촌콘솔hub 검색결과에서 CJ대한통운고촌3CP 검색결과에 대하여 확인을 하실수 있을것 입니다.

우리의 택배물건이 경유를 하고 있는 고촌콘솔hub에 대한 진실은 카카오맵에서 확인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CJ대한통운 고촌3cp 지역으로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상세정보를 확인하면 고촌3CP의 주소는 경기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58번길 108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번으로는 고촌읍 전호리 748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