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프리한19 경북 포항 일몰 일출 캠핑장 : 글램핑앤카라반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2.

프리한19 경북 포항 일몰 일출 캠핑장 : 글램핑앤카라반

프리한19 경북 포항 일몰 일출 캠핑장 : 글램핑앤카라반

  • 상호 : 글램핑앤카라반
  •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호미곳면 구만길64 (구만리603)
  • 연락처 : 010-8974-1004
 

글램핑앤카라반 | 호미곶 바다와 카라반 그리고 당신

호미곶 바다와 카라반 그리고 당신

caravanspa.com

경북 포항에 위치하고 있는 일몰과 일출을 한번에 느낄수 있는 캠핑장인 글램핑앤카라반 캠핑장이 프리한19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떠나자바캉스캠핑 이라는 주제로 글램핑앤카라반 캠핑장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이건 캠핑장이라고 하기에 너무 놀라운 모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글램핑앤카라반은 캠핑장안에 인피니티풀이 있는 모습을 보고 놀라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호텔, 고급리조트라고 하여도 전혀 손색이 없는 시설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3월에서 10월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 글램핑앤카라반의 인피니티풀에서 즐기는 오션뷰는 엄청난 비주얼을 보여주면서 언뜻 동남아 휴양지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는 경북포항캠핑장이라고 합니다.

경북 포항 호미곳 해변의 글램핑앤카라반 캠핑장은 안락한 캠핑을 선사하는 독일 전문점에서 만든 프리미엄카라반이 시설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시설이 엄청 좋으므로 포항캠핑장에 갈때는 개인용품만 챙기면 언제나 편하게 즐길수 있는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일출을 가장 먼저 볼수 있는곳은 경북 포항 호미곶 이라고 합니다. 동해에서 유일하게 일출과 일몰을 모두 감상할수 있는 장소인 호미곶에 위치하고 있는 글램핑앤카라반 캠핑장 이라고 합니다.

하늘이 보랏빛으로 물드는 일몰타임에 일몰을 바라보며 로맨틱 지수가 한도초과가 되는 경북 포항에서 가장 로맨틱한 캠핑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손에 꼽히는 경북 포항 호미곶에 위치하고 있는 글램핑앤카라반 캠핑장이 방영되어 관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프리한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