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프리한19 SNS핫플 빈티지카라반 캠핑장 춘천 더시크릿가든캠프지라운드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2.

프리한19 SNS핫플 빈티지카라반 캠핑장 춘천 더시크릿가든캠프지라운드

프리한19 SNS핫플 빈티지카라반 캠핑장 춘천 더시크릿가든캠프지라운드

  • 상호 : 더시크릿가든캠프지라운드
  • 주소 : 강원 춘천시 남산면 방하로 297
  • 연락처 : 0507-1303-9742
 

[더시크릿가든 캠프지라운드 - 홈]

감성 레트로 스타일링 글램핑 & 캠핑장 입니다.

happyglamper.modoo.at

프리한19 프로그램에 방영된 13위를 차지한 강원 춘천에 위치하고 있는 더스크릿가든캠프지라운드 캠핑장이 방영 되었습니다. 유럽 감성을 가지고 있는 캠핑장으로 SNS핫플로 유명한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SNS핫플 캠프닉캠핑으로 유명한 북한강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더시크릿가든캠프지라운드 캠핑장에서는 오토캠핑과 글램핑 둘다 모두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더시크릿가든캠프지라운드 캠핑장은 빈티지카라반으로 더욱 유명하다고 합니다. 알록달록한 색의 빈티지카라반이 이목을 끌고 있는것 같습니다. 빈티지카라반을 예약시 캠핑에 필요한 테이블과 캠핑의자는 기본옵션으로 제공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외부만 빈티지카라반 이라고 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SNS화제 핫플을 끌고 있는것이 아닌것 같습니다. 내부도 예쁜 소품들로 꾸며진 카라반 내부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영국 왕실이 사랑하는 M사의 어메니티도 제공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더시크릿가든캠프지라운드 캠핑자에서는 스페셜코스가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캠프온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캠프온스타일은 캠핑스폿을 내 취향대로 스타일링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춘천 캠핑장 한곁에 마련된 다양한 소품들을 볼수 있습니다. 그것에서 마음에 드는 소품을 내맘대로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마음에 드는 소품을 이용하여 로맨틱 무드를 더해줄 장식용 꽃까지 마련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인스타그램 가성 1000% 충전이 가능한 춘천 감성 캠핑장인것 같습니다.

요즘 캠핑의 트랜드는 캠핑과 피크닉을 합친 캠프닉이 대세라고 합니다. 카페에서 접시 돗자리등 캠프닉 세트를 대여하여 더욱 분위기 좋은 캠핑을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직접 고른 소품들로 테이블 셋팅을 하여 감성이라게 차오르는 재미있는 캠핑을 즐길수 있는 춘천에 위치하고 있는 더시크릿가든캠프지라운드 캠핑장이 방영되어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프리한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