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프리한19 알파카농장 우주선 캠핑장 : 강원 홍천 알파카스테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2.

프리한19 알파카농장 우주선 캠핑장 : 강원 홍천 알파카스테이

프리한19 알파카농장 우주선 캠핑장 : 강원 홍천 알파카스테이

  • 상호 : 알파카스테이
  • 주소 : 강원 홍천군 화촌면 가락채로 192 (풍천리 97-6)
  • 연락처 : 070-4246-8011
 

알파카월드

SBS출연 천재알파카를 만나요! 특별한 경험과 교감이 있는 숲속동물나라

www.alpacaworld.co.kr

동물친구들인 알파카와 함께 즐길수 있는 캠핑장인 강원 홍천에 위치하고 있는 알파카스테이 캠핑장이 프리한19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알파카스테이 캠핑장에서는 우주선캠핑장으로도 유명한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우주선캠핑장이라는 독특한 스타일의 캠핑텐트의 모습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알파카스테이 강원 홍천에 위치하고 있는 캠핑장에서는 총 10채의 캠핑돔을 만날수 있다고 합니다.

우주선 모양을 가지고 있는 캠핑돔은 철골구조의 돔이라고 합니다. 불게 강한 소재라 화재 위험도 많이 줄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겨울이면 캠핑의 무서운 적인 매서운 추위에 좋은 캠핑돔이라고 합니다.

겨울에는 힘들수 있는 캠핑을 더욱 즐겁게 하여주는 난방시설을 갖추고 있는 알파카스테이 캠핑돔이라고 합니다. 따뜻한 돔 캠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침구류, 행거 등이 완비된 아늑한 캠핑동의 내부도 캠핑족들에게는 만족 시켜주는것 같습니다.

강원 홍천 알파카스테이 캠핑장 인근에는 시원한 계곡도 흐르고 있어 여름에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더욱 재미있는 캠핑을 즐길수 있을것 같스빈다. 시원한 계곡을 보면서 마음의 평화가 찾아오는 조용한 숲속의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홍천캠핑장 내부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버너등의 조리기구가 있는 공용주방도 시설이 되어 있어 캠핑을 가기 위해 많은 준비물을 가지고 갈 필요없이 캠핑 준비물도 간호화 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취향대로 선택을 하룻 있는 야외 또는 실내 어느곳에서도 바비큐파티를 즐길수 있는 알파카스테이 캠핑장인데 다른 하이라이트는 따로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알파카스테이 바로 옆에 있는 알파카농장이용권을 무료제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별한 캠핑 인증샷을 남길수 있으면서 귀여운 알파카와 교감할수 있는 재미있는 캠핑을 즐길수 있는 캠핑장에 대하여 방영 되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프리한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