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밀전병 쌈 돈가스 맛집 : 서울 송파 마싯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2.

생생정보 밀전병 쌈 돈가스 맛집 : 서울 송파 마싯내

  • 상호 : 마싯내
  • 주소 :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18길7 ( 석촌동 157-4)
  • 연락처 : 02-2202-3979
  • 영업시간 : 평일 11:30 ~ 21:00
  • 메뉴 : 마싯내돈가스, 등심돈가스, 매콤철판돈가스. 치즈돈가스, 고로케
  • 방영 : 생생정보1185회, 생방송투데이2303회 등

구절판 응용하여 돈가스 음식으로 만들은 밀전병쌈돈가스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서울 송파에 위치하고 있는 마싯내 전문점이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마싯내 돈가스 전문점에서 밀전병쌈돈가스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밀전병+쌈무+돈가스+소스+채소 이렇게 쌈을 싸서 먹으면 맛있는 밀번병에 쌈싸먹는 돈가스의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돈가스의 바삭함과 밀전병의 쫄깃함이 같이 어우러져서 식감이 좋은 마싯내 전문점의 돈가스라고 합니다. 돈가스의 단점을 보완할수 잇는 채소도 같이 있어 돈가스의 느끼함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돈가스와 밀전병이 제공이 될때 여러개의 소스가 제공이 되어 좋다고 합니다. 돈가스를 먹으면 마지막에 느끼함을 많이 느끼는데 다양한 소스로 느끼함을 잡을수 있다고 합니다. 마싯내 전문점에서 밀전병쌈돈가스를 주문하면 토마토칠리소스, 피클마요네즈솟, 매콤소스, 돈가스소스가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마싯내 전문점에서 만든 수제돈가스와 밀전병의 만남의로 만들어진 4가지소스와 4가지채소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특이한 모습을 가지고 특이하게 먹는 방법의 돈가스인 밀전병쌈돈가스 음식이라고 합니다.

밀전병쌈돈가스를 손님에게 제공을 할때 생소한 돈가스이니 손님에게 맛있게 먹는 방법을 설명하여 주는 모습을 생생정보 프로그램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앞 접시에 밀전병과 쌈수 올리고 돈가스와 채소를 올린다음에 4가지 중 원하는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마싯내 전문점의 돈가스를 맛있게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렇게 특이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밀전병쌈돈가스 음식을 마싯내 전문점에서 만든 이유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이상구 청춘사장님은 경쟁력있는 메뉴를 만들기 위해서 궁중음식인 구절판을 응용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구절판은 밀전병에 9가지 재료를 넣고 싸 먹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식조리사자격증과 양식조리사자격증 까지 모두 가지고 있는 마싯내 사장님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식당을 하려니까 돈이 부족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대학졸업후 직장에 다닐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철강회사에서 2년정도 일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너무 다람쥐 쳇바퀴 돌듯 사는것 같아서 철강회사를 퇴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퇴사후에 돈가스 회사에서 6년간 가맹점 사장님들을 관리하는 일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런 청춘사장의 성공전력은 한식+양식을 접목해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게 된것 이라고 합니다.

마싯내 전문점의 구절판응용으로 만들게 되었는 밀전병쌈돈가스 음식을 한입 먹었을때 밀전병의 부드러움은 플루트에 비유가 되고 4가지 채소와 소스는 바이올린에 비유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돈가스는 묵직한 맛이 나서 콘트라에이스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악기에 비유할수 있는 밀전병쌈돈가스 음식은 입안에서 하모니가 들리는것처럼 약간 과장해서 구성도 좋고 맛이 풍부한 식감을 맛볼수 있는 마싯내 전문점의 밀전병쌈돈가스 음식이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생생정보 1185회 밀전병쌈돈가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