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백종원 골목식당 공릉동 찌개백반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13.

공릉동에서 시작한 골목식당에 출연중인 공릉동 찌개백반집에 대하여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번에 많은 반찬이 제공이 되고 있는 찌개백반집 입니다. 많은 메뉴중에서 가장 많이 판매가 되고 있는것은 백반정식이 제일 많이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백반정식의 가격도 요즘 가격치고는 상당히 저렴한 6000원이라는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공릉동 찌개백반집 입니다.

공릉동에 있는 골목식당에 출연한 가게중에서는 제일 장사가 잘되는 가게 인것 같습니다. 찌개백반집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거의 단골들이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손녀에게 용돈을 주시는 손님들도 계시고 그렇습니다. 90%의 손님들이 단골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공릉동 찌개백반집의 반찬이 많아진 이유는 처음 장사를 시작을 하였을때 손님들이 뭘 좋아하는지를 몰라서 준비를 하나씩 하나씩 하다 보니 이렇게 많은 반찬가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밥도 단골손님들이 많이 계시니 고봉밥으로 제공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백종원대표가 주문한것은 백반정식으로 고봉밥에 김이 펄펄하는 소고기무국이 나옵니다. 이렇게 많은 음식을 60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으니 전화로 주문을 하여서 음식을 받아서 드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단골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는 백반의 맛은 어떤가 백종원대표가 먹어 보았습니다. 손님응대는 100점인데 찌개백반집의 맛은 어떤지? 다음회차 예고가 나왔는데 백종원대표가 찌개백반집의 맛에 대하여서는 평가를 하지 않겠다고 합니다. 어떤 이유인지는 다음회차에서 확인을 하여 보아야 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