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무한리필 양고기 코스 파는곳 : 서울 마포 히츠지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3.

생방송오늘저녁 무한리필 양고기 코스 파는곳 : 서울 마포 히츠지야

  • 상호 : 히츠지야
  •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257-1 (연남동 229-55)
  • 연락처 : 02-332-5207
  • 영업시간 : 평일 17:00 ~ 02:00
  • 메뉴 : 훗카이도식 저온숙성 양갈비, 프리미엄 램 등심구이, 프리미엄 램 어깨살구이, 램치즈함바그, 호시노미치 등
  • 방영 : 생방송오늘저녁 1436회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의 매출의 신으로 방영된 맛집은 연매출12억으로 엄청난 매출을 올리고 있는 무한리필 양고기코스 요리를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서울 마포에 위치하고 있는 히츠지야 전문점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무한리필 양고기코스요리 전문점에서는 6개우러 미만의 스프링램을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명 양도끼라고 불리는 도끼모양의 양갈비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연매출 12억이라는 엄청난 매출로 그리고 무한리필 양고기코스요리로 사용을 하고 있는 양고기의 양만 25kg 정도를 하루에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양고기를 손질할때 하얀 액체를 바르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양고기에 바르는 하얀액체의 정체는 바로 사케소금이라고 합니다. 사케소금을 사용하여 양고기를 손질하면 잡내제거와 연육작용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항아리에 손질한 양고기를 넣은 다음에 양갈비 위에 노란색의 재료를 쌓는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노란색의 재료는 쌀겨된장이라고 합니다.

 

 

쌀겨된장을 사용하여 항아리에서 숙성을 하면 양갈비의 숙성에 좋고 핏물 제거에도 좋다고 합니다. 항아리에 쌀겨된장과 양갈비를 넣고 24시간을 숙성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24시간 숙성을 하였는 양고기는 깍둑썰기로 썰어내는 등심부위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손질하여 어깨살, 살치살, 등심의 히츠지야 전문점의 손질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양고기3종 부위를 구울때 사용을 하는 불판도 모양이 특이한것도 볼수있었습니다.

 

 

무한리필 양고기코스요리 전문점인 히츠지야 전문점에서 양고기를 굽기 위해 사용을 한느 불판은 칭기즈칸 전용불판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투구모양을 닮은 불판으로 더욱 손님들에게 인기가 좋은것 같습니다.

 

 

양갈비를 징기스칸 불판에 올려주어서 구워주면 육즙을 제대로 가둔 양갈비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징기스칸 불판위에서 요리조리 구워 불맛을 입힌 육즙 팡팡 터지는 양갈비를 볼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양꼬치만 먹어본 손님들이 많으실것 입니다. 그러나 히츠지야 전문점 같이 양갈비가 통으로 나오는건 처음 먹어보시는 손님이라고 합니다.

 

 

히츠지야 전문점의 양고기는 전혀 질기지도 않고 부드럽고 육즙이 팡팡 터진다고 합니다.

 

 

어린양을 사용하여 만드는 무한리필양고기코스요리로 확실히 부드럽운데 소스피처링을 하면 더욱 환상적인 맛을 낸다고 합니다.

 

 

양고기에 잘 어울리는 비법소스를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달콤한 사과즙과 양파즙의 환상의 하모니에 정향, 육두구 등의 향신료가 잡내를 제거하여주고 술을 걸러내기 전 단계의 쌀누룩을 넣고 끓여주면 알코올은 날리고 향만 남겨 풍미를 업그레이 듷여 소스를 만든다고 합니다.

 

 

이렇게 만든 양고기 비법소스는 양고기와 환상의 맛궁합을 자랑하는 히츠지야 전문점의 자랑하는 소스라고 합니다.

 

 

이렇게 특별한 양고기를 전문적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히츠지야 전문점의 사장님이 양고기 전문점을 운영하게 되었는 이유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일본에 우연히 양고기가 맛있는집이 있다고 하여 방문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특별한 양고기 모습을 보고 아무래도 처음보는 방식으로 당시에 한국에는 없을것이라고 생각을 하고 히츠지야 전문점을 창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생방송오늘저녁 1436회 (양갈비/양고기/우삼겹전골/치즈합박스테이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