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프리한19 전북 군산 선유도 캠핑장 : 무녀도오토캠핑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3.

프리한 19 전북 군산 선유도 캠핑장 : 무녀도오토캠핑장

프리한 19 전북 군산 선유도 캠핑장 : 무녀도오토캠핑장

  • 상호 : 무녀도오토캠핑장
  • 주소 : 전북 군산시 옥도면 무녀도리 223-2

프리한19 프로그램에서 소개를 하엿는 캠핑장에서 11위를 차지한 군산핫플 캠핑장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전북 군산에 위치하고 있는 무녀도오토캠핑장은 신선이 노닐던 섬인 선유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무녀도오토캠핑장은 선유대교 앞인 전북군산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군산에 관광을 오신 관광객들에게 유명 베이스캠프 장소로 유명한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베이스캠프로 사용할 만큼 시설이나 규모가 대단하게 큰것 같습니다. 캠핑사이트가 무려 30여개가 있는 전북 군산의 선유도 인근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베이크캠프가 될만큼 시설도 좋다고 합니다. 매점 그리고 온수가 빵빵하게 나오는 샤워실도 완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OK라고 합니다. 이건 바로 전북 군산에서 믿고 가는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캠핑이라고 하면 불멍 물멍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그러나 군산 선유도에 위치하고 있는 무녀도오토캠핑장에서는 그런 불멍과 물멍을 할 시간이 없다고 합니다. 다른 구경거리가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군산도 군도가 한눈에 보이는 대장봉 등반이 있다고 합니다.

해발 약 142m의 약 20분 정도의 등반으로 만날수 있는 장엄한 대장봉 전경이 엄청한 경치를 구경할수 있다고 합니다. 대장봉전경을 다음으로 멋진풍경으로 소문난 자젼거길이 있다고 합니다. 고군산군도, 금강자전거길은 아름다은 자전거길 100선에 선정될 만큼 좋은 경치를 자전거길에서 멋진 풍경을 감상할수 있다고 합니다.

군산 자전거길을 가기 위하여 자전거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캠핑장 자전거 대여소가 있다고 합니다. 캠핑장의 자전거대여소에서 자전거길 코스 지도 받아서 라이딩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자전거 투어하며 만끽하는 군산의 황홀한 풍경을 감상할수 있는 시설이라고 합니다.

그사음은 스릴체험이 가능한 시설이라고 합니다. 약45m 높이의 공중하강체험이 가능한 스카이집라인 이라고 합니다. 선유도해수욕장을 약 700m 거리릐 바다 상공을 날아가면서 환상적인 일몰타임을 가질수도 있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프리한19 전북 군산 캠핑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