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프리한19 국내최초 수상글램핑장 캠핑장 : 경기 포천 해와달수상카바나빌리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3.

프리한19 국내최고 수상글램핑장 캠핑장 : 경기 포천 해와달수상카바나빌리지

프리한19 국내최고 수상글램핑장 캠핑장 : 경기 포천 해와달수상카바나빌리지

  • 상호 : 해와달수상카바나빌리지
  • 주소 : 경기 포천시 관인면 냉정리
 

해와달수상카바나빌리지 : 네이버

N예약 리뷰 92 · ★4.54

store.naver.com

프리한19 프로그램에서 국내최초라는 수식어로 소개를 하였는 캠핑장은 경기 포천에 위치하고 있는 보기드문 모양으로 만들어진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국내최초라는 이름으로 소개된 해와달카바나빌리지 캠핑장은 동남아시아에서 볼수 있는 수상가옥 같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물위에 늘어선 카바나들의 모습을 볼수 있으면서 물위의 낭만캠핑이 가능한 경기도 포천의 수상 글램핑장인 해와달수상카바나빌리지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국내최초 수상카나바라는 캠핑장의 시설로 이국적인 풍경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해와달수상카바나빌리지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경기도 포천 냉정저수지 위에 자리잡고 있는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해와달수상카바나빌리지 캠핑장은 수상캠핑장의 좋은점을 모두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수상캠핑장의 낮과 밤은 모두 아름답다고 합니다. 그리고 날씨가 좋은날이면 하늘과 저수지의 구름이 물에 비쳐서 데칼코마니의 모습도 볼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뷰의 방해가 되는 흐린날 물안개도 또 하나의 가득한 풍경도 장관이라고 합니다. 흐린날도 색다른 맛을 볼수 있는 한폭의 수채화 같은 모습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해와달수상카바나빌리지에서는 16개의 카바나가 시설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각기 다른 저수지의 뷰를 가지고 있는 카바나라고 합니다. 특히 1번카바나는 일출과 일몰 명당으로 많은 손님들이 선호하는 예약1번 장소라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캠핑장이라는 시설에 맞게 낚시를 할수 있다고 합니다. 캠핑장 관리소에서 낚시대 대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캠핑장관리소에서 유료로 대여한 낚시대를 이용하여 카바나 테라스에서 유유자적 낚시 체험을 하면서 노을을 바라보녀 맛있는 바비큐까지 즐길수 있는 국내최초 수상캠핑장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해와달수상카바나빌리지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거리 이동을 하면 드라마 사랑의불시착 촬영지가 있다고 합니다. 사랑의불시착 드라마 속의 스위스에 위치하고 있는 시그리스빌 다리로 나온 장면이 있다고 합니다.

스위스 시그리스빌다리로 나온 장면의 촬영지는 실제로 스위스가 아니라고 합니다. 사랑의불시착 촬영지는 경기도 포천 하늘다리라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캠핑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한탄강에 위치하고 있는 현무암 주상절리협곡도 추천코스 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물위에서 즐기는 특별한 캠핑으로 더 특별한 추억을 가질수 있는 경기포천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해와달수상카바나빌리지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프리한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