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충북 제천 폐교 가성비 캠핑장 : 제천하늘뜨레서울캠핑장 '프리한19'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3.

충북 제천 폐교 가성비 캠핑장 : 제천하늘뜨레서울캠핑장 '프리한19'

충북 제천 폐교 가성비 캠핑장 : 제천하늘뜨레서울캠핑장 '프리한19'

  • 상호 : 제천하늘뜨레서울캠핑장
  • 주소 : 충북 제천시 송학면 송학주천로19길5
  • 연락처 : 043-652-3926
 

제천하늘뜨레서울캠핑장 : 네이버

리뷰 28

store.naver.com

프리한19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캠핑장은 충북 제천에 위치하고 있는 폐교에서 변신한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전문 캠퍼들에게도 낯선 폐교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제천하늘뜨레서울캠핑장은 1993년 폐교가 되었는 학교를 캠핑장으로 변경한 특이한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충북제천의 송한분교를 캠핑장으로 조성한것 이라고 합니다. 이색 폐교캠핑으로 많은 분들이 제천하늘뜨레서울캠핑장을 찾으신다고 합니다.

폐교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카페나 식당으로 변경하는 경우가 많은데 특이하게 캠핑장으로 변경한 충북제천에 위치하고 있는 캠핑장 내에는 폐교운동장에 20동의 야영텐트가 설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폐교캠핑장이라는 특이한 이력도 있지만 캠핑장 사용료도 엄청 저렴한것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충북에서 가성비 갑인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캠핑장 이용요금이 2만5천원오 다른 일반 캠핑장 보다는 엄청 저렴한 금액으로 캠핑장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성비갑인 캠핑장이면서 가족단위캠퍼분들이나 초보캠퍼들에게 인기가 좋은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텐트와 메트리스, 화덕등 캠핑에 필요한 필수품 대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시골분교를 개조하여 만든 제천하늘뜨레서울캠핑장에서는 시골분교 특유의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폐교캠핑장이라고 합니다. 아늑한 분위기로 자동소환되는 어린시절의 추억을 느끼실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폐교 내부에 들어서면 학교 복도에서 느껴지는 아련함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업하던 교실을 놀이공간으로 변신한 폐교캠핑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제천하늘뜨레서울캠핑장 학교건물 뒤편에는 작은텃밭도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어린시절추억을 소환하는 캠핑장으로 충북 제천에서 가성비 캠핑장을 찾으시는 분들이면 제천하늘뜨레서울캠핑장을 방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프리한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