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제주 성산 캠핑장 : 어라운드폴리캠프 '프리한19'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3.

제주 성산 캠핑장 : 어라운드폴리캠프 '프리한19'

제주 성산 캠핑장 : 어라운드폴리캠프 '프리한19'

  • 상호 : 어라운드폴리캠프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431 (난산리 2682-2 )
  • 연락처 : 070-4221-7079
 

어라운드폴리캠프 : 네이버

리뷰 32

store.naver.com

프리한19 프로그램에서 방영된 특별한 캠핑장은 제주도에 위치하고 있는 특별한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제주도라고 하면 좋은 호텔이나 펜션을 생각하지 제주도에서 캠핑을 한다는 생각을 하신분들은 많이 없으실것 같습니다. 그러나 프리한19 프로그램에서 제주 성산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에서 특별한 1박을 할수 있는 어라운드폴리캠프 캠핑장을 소개하여 주었습니다.

제주도 여행중 즐기는 특별한 하루 캠핑을 할수 있고 제주 성산읍 오름대가 펼쳐지는 제주 성산 캠핑장인 어라운드폴리캠프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제주도캠핑입문 할수 잇는 제주 난산리 나시리오름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어라운드폴리캠프에서는 캠핑장 체크인 할때 부터 제주 감성을 충분히 느끼실수 있다고 합니다. 캠핑시작하는 체크인 장소부터 돌담으로 제주감성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어라운드폴리캠프 내부의 체크인 장소는 제주감성이 올라가지만 꼭 호텔로비 같은 모습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취향대로 선택 가능한 다양한 형태의 캠핑숙소를 가지고 있는 어라운드폴리캠프라고 합니다.

캠핑족들의 워너비인 명품 카라반인 일명 우주선으로 불리는 카라반이 설치가 되어 있는 제주성산캠핑장이라고 합니다.

1960년대 빈치지 카라반을 리모델링하여 만든 카라반이라고 합니다. 카라반 내부에는 소파, 침대, 부엌, 욕조까지 그리고 카라반 내부에서 거품 목욕도 가능한 시설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모든 분들이 선호하는 빈티지카라반은 어라운드폴리캠프에 딱 3대만 있다고 합니다. 3대 밖에 없어 치열한 예약전쟁이 있다고 합니다. 이미 올해의 예약은 풀로 끝났다고 합니다.

빈티비카라반을 예약하지 못하였다고 하여서 제주성산캠핑을 포기하시기에는 너무 이른것 같습니다. 카라반 못지않은 또 다른 감성캠핑숙소가 있다고 합니다. 제주에는 마을의 액운을 막기 위해 세운 방사탑 모양을 따서 만든 롯지 숙소도 있다고 합니다.

롯지숙소를 다음으로 오두막 콘셉트의 캐빈도 있다고 합니다. 캐빈 숙소 내부에는 편백나무 향이 솔솔 나서 들어가면 좋은 향기가 난다고 합니다. 캐빈숙소 내부에는 침대, 샤워시설, 부엌까지 설치되어 있어 로망과 편리함을 함께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시설이 좋은 제주성산 캠핑장이지만 제주캠핑장만 가지고 있는 소소한 힐링 포인트도 있다고 합니다. 어라운드폴리캠프 캠핑장 내부의 숙소마다 커피핸드드립세트가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직접 원두를 갈아 만든 향긋한 커피와 함께 즐기는 아름다운 나시리오름 일몰로 더욱 감성을 느끼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프리한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