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경남 산천 무한리필 캠핑장 : 럭셔리글램핑 W 풀빌라 '프리한19'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3.

경남 산천 무한리필 캠핑장 : 럭셔리글램핑 W 풀빌라 '프리한19'

경남 산천 무한리필 캠핑장 : 럭셔리글램핑 W 풀빌라 '프리한19'

  • 상호 :  럭셔리글램핑 W 풀빌라
  • 주소 : 경남 산천군 산청읍 웅석봉로 285번길 80-20 (내리 741)
  • 연락처 : 055-974-3642
  • 이용시간 : 입실 15:00 퇴실 11:00
 

럭셔리글램핑 W 풀빌라 : 네이버

N예약 리뷰 1127 · ★4.87 · 하룻밤 떠나는 자연으로의 감성여행

store.naver.com

경남 산청에 위치하고 있는 작정하고 먹으로 가는 캠핑장으로 럭셔리글램핑 W 풀빌라 캠핑장이 프리한19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전국의 다양하게 만나본 전국의 방방곡곡 캠핑장들도 있었지만 경남 산청에 위치하고 있는 럭셔리글램핑W풀빌라 캠핑장은 남다른 장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경남 산청에 위치하고 있는 캠핑장은 완벽 그 자체라고 합니다. 밤하늘과 조명의 조화로 감성 넘치는 풍경을 느끼실수 있다고 합니다.

풍경을 기본으로 가지고 있는것은 경남산청캠핑장의 기본이라고 합니다. 경남산청캠핑장 중의 하나인 럭셔리글램핑W풀빌라 캠핑장의 하이라이트는 따로 있다고 합니다. 그것으 바로 작정하고 먹으러 가는 캠핑장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캠핑의 꽃인 바비큐파티에 이용이 되는 숯향가득한 고기와 담백함과 고소한 맛을 가지고 있는 새우, 김치, 쌈채소, 즉석밥, 라면등을 챙겨서 캠핑을 갈려고 하다 지치는 분들이 계실것 입니다. 이런 먹을거리의 모든것을 세팅해주는 완벽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경남산청의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런 고기와 새우를 판매한다고 하여 인기가 있는 캠핑장이 아닐것 입니다. 바비큐에 사용되는 국내산 1등급 돼지고기를 사용을 하는데 무한리필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기와 새우만 무한리필로 제공이 되는것이 아닌 김치, 소금, 참기름, 쌈장도 무한리필로 사용을 할수 있으면서 차돌박이 된장찌개키트도 같이 제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먹는것만 좋은 경남사천캠핑장이 아니라고 합니다. 여름에는 시원하고 짜릿한 래프팅체험이 가능하고 가을이나 겨울에는 산악바이크체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럭셔리글램핑W풀빌라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산청남사예담촌에서 여행도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산청남사예담촌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마을 제1호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마을을 구경하면서 캠핑을 할수 있는 럭셔리글램핑W풀빌라 캠핑장이 프리한19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프리한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