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경기도 교육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바로가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3.

경기도 교육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기도 교육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기도교육청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경기도교육청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교원분들이나 경기도에 거주를 하시는 분들이나 경기도의 학교에서 일을 하기 위하여 구인구직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볼것 같은 정보인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을 쉽게 알아볼수 있는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다음검색에서 경기도 교육청 사이트 검색을 하여 본 검색결과 입니다. go.kr 사이트 주소를 이용하고 있는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입니다. 상단에 링크를 설정하여 두었으니 상당링크를 클릭하여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접속을 쉽게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입니다. 많은 정보를 제공을 하고 있으면서 전자민원, 뉴스/소식, 주민참여, 교육청소개등 경기도에 위치하고 있는 교육에 관련한 정보에 대하여 알아볼수 있는 사이트인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우리가 알아보고자 하는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정보가 있는 부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단 메뉴에 마우스를 가져다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나실수 있을것 입니다. 그러면 좌측에 위치하고 있는 인사/채용/시험 부분에 마우스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시면 경기도교육청 구인 구직 부분을 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일단 구인부분을 많이 찾으실것이니 구인 부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교육청의 구인구직은 3가지 부류로 나누고 있는것 같습니다. 기간제/사립교원, 초중등시간강사(자유학기활동강사 특기적성(방과후)포함), 교육공무직원으로 나누고 있는것 같습니다.

경기도교육청의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쉽게 정보를 검색하기 위하여 홈페이지에서는 많은 정보를 쉽게 검색을 하기 위하여 많은 검색조건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지역선택을 하시면 경기도의 넓은 지역에 위치하는 지역의 명칭을 확인하실수 있을것 입니다. 가평, 고양, 광명 등 많은 지역을 가지고 있는 경기도에서 지역선택 조건은 기본적으로 제공하여야 하는 기능인것 같습니다. 다음 조건은 급별선택의 조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유치원, 초등, 중등 등 이기능도 꼭 제공하여야 하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경기도에서 교육관련하여 일을 하기 위하여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을 하시는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관련하여 포스팅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경기도 교육청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