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8000원 중화요리 무한리필 : 인천 희래성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3.

생생정보 8000원 중화요리 무한리필 : 인천 희래성

생생정보 8000원 중화요리 무한리필 : 인천 희래성

  • 상호 : 희래성
  • 주소 : 인천 미주홀구 염전로 144번길 36 (도화동 881)
 

희래성 도화점 : 네이버

리뷰 17

store.naver.com

 

6가지 맛있는 중화요리를 무제한으로 무한리필 형식으로 즐길수 있는 인천에 위치하고 있는 희래성 전문점이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는 무한리필 6가지 중화요리의 가격은 1인에 8000원이라는 상상할수 없을 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손님들에게 제공을 하고 있으면 희래성 점심시간 한정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11시30분 부터 14시30분까지 점심특선 음식인것 같습니다.

8000원 중화요리 전문점인 희래성 사장님을 만나보았습니다. 오정우 사장님은 8000원 이라는 가격만 따지면 훨씬 더 비싸야 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손님들이 많이 중화요리 음식을 드시면 박리다매식으로 어느정도는 남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희래성 전문점에서는 무한리필 중화요리만 판매를 하고 있는것이 아닌 중국음식배달도 같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리다매로 무한리필을 판매하여서 많이 남지 않아도 중국음식배달로 어느정도 유지가 되어서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만약 몇명정도가 희래성의 점심특선인 8000원 중화요리를 이용하여야 이윤이 남는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최소 점시때만 30명 정도는 희래성을 방문하여 주어야 유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인 1인분에 8000원에 무제한 무한리필로 6가지 중화요리 판매가 가능한것은 부부가 직접 희래성을 운영하여 인건비 절감하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6가지 중화요리를 만들때 조금씩 음식을 만드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어차피 많은 나가는데 왜 음식의 양을 조금만 만드는지 조리장분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중화요리 요리진열대 밑에 열이 가해지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중화요리가 말라버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쩔수 없이 손님들이 더욱 맛있는 중화요리를 드실수 있게 하기 위하여 조금씩 만들고 계신다고 합니다. 하루에 3번에서 4번정도는 같은 중화요리 음식을 만드신다고 합니다. 이러니 음식의 질이 좋을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8000원에 무한리필 중화요리 음식을 먹을수 있는데 엄청 저렴한지 희래성에서 식사를 하시는 손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중화요리 음식이지만 음식의 질도 괜찮은것 같고 깔끔하면서 중화요리라고 하면 느끼하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느끼한맛도 없고 맛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느정도의 가격을 받아야 괜찮을지 손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가격은 안따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음식을 드시면서 생각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인천 무한리필 중국집인 희래성 전문점의 음식맛이 좋아서인것 같습니다. 맛이있으면 택시타고 일부러 방문할정도로 맛이 좋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생생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