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프리한19 전남 보성 차박 명소 : 겸백솔밭 다락금유원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4.

프리한19 전남 보성 차박 명소 : 겸백솔밭 다락금유원지

프리한19 전남 보성 차박 명소 : 겸백솔밭 다락금유원지

 

 

네이버 지도

보성군 겸백면

map.naver.com

프리한19 프로그램에서 현재 유행중인 엄청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차박명소 장소인 전남보성에 위치하고 있는 차박장소에 대하여 소개를 하여주었습니다. 캠핑장비를 차에 싣고 자연으로 떠나 차에서 숙식을 하는 차박인 캠핑의 새로운 대세인것 같습니다.

2020년 2월부터 자동차 관리법에 따라 모든 차종 개조가 가능하게 법이 개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캠핑이 발견한 자동차의 부캐로 차박의 검색이 2300% 급증을 하였다고 합니다.

차박은 차에 타프를 연결한 다음에 그 앞이나 옆에 의자와 테이블을 셋팅 하면 나만의 캠핑지가 순식간에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전남 보성에서 캠퍼들 사이에서 입소문이나 있는 나만 알고 싶은 차박명소로 겸백면에 위치하고 있는 겸백솔밭 다락금유원지 차박명소라고 합니다.

겸백솔밭에서는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소나무가 많아 푸른하늘아래에서 초록빛 소나무들 사이에서 즐기는 차박명소라고 합니다.

겸백솔밭 앞에 위치한 보성강을 보면서 유유자적한 스타일의 차박을 즐길수 있으면서 싱그러운 자연속에서 즐기는 나만 알고 싶은 차박명소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차박장소의 이용료와 주차비는 모두 무료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연을 누릴수 있도록 보성군에서 무료로 개방을 하였는 다락금유원지 차박명소라고 합니다.

그러나 겸백솔밭에서 차박을 할때 주의하여야 할점이 있다고 합니다. 다락금유원지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기위해 무료로 개방을 하였는 만큼 상수원과 자연보호룰 위해 음식을 하여 먹는 취사가 불가하다고 합니다.

겸백솔밭에서는 취사가 불가능하니 도시락을 준비하여 캠핑과 피크닉을 함께 즐길수 있는 캠피닉을 프리한19 프로그램에서 추천을 하여 주었습니다. 다락금 유원지 인근에 위치한 다양한 맛집들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겸백솔밭 다락금유원지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녹차를 먹인 돼지로 만든 녹차떡갈비 맛집들이 있어 그곳에서 녹차떡갈비를 포장한 다음에 차박하면서 맛있는 녹차떡갈비를 먹으며 다락금유원지의 풍경에 취하고 배도 든든한 차박 캠핑이 될것 같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프리한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