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프리한19 서울 도심 속 캠핑장 : 중랑구 망우동 중랑캠핑숲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4.

프리한19 서울 도심 속 캠핑장 : 중랑구 망우동 중랑캠핑숲

프리한19 서울 도심 속 캠핑장 : 중랑구 망우동 중랑캠핑숲

 

 

중랑캠핑숲 : 네이버

리뷰 758 · 서울 속 피크닉, 바베큐, 캠핑

store.naver.com

서울에서 캠핑을 외치다라는 주제로 프리한19 프로그램에서 알려준 서울 도심속캠핑장으로 서울 중랑구 망우동에 위치하고 있는 중랑캠핑숲이 프리한19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마치 포천이나 양평의 수목원 느낌을 충분히 느낄수 있는것 같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캠핑을 갈수 있는 서울 중랑구 망우동에 위치하고 있는 중랑숲캠핑장은 지하철인 경의중앙선의 양원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5 ~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서울 도심 속 캠핑장 이라고 합니다.

시간이 없고 캠핑장비가 걱정인 초보캠퍼분들에게 꼭 추천을 하는 중랑캠핑숲 이라고 합니다. 접근성이 좋은 도심속 캠핑장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초보캠퍼분들에게 서울 중랑구에 위치하고 있는 중랑캠핑숲의 매점에서는 텐트, 아이스박스, 코펠등 캠핑장비를 대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자, 컵라면 양념장등 먹을거리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울 중랑캠핑숲에서는 고기는 판매를 하고 있지 않은것 같습니다. 캠핑장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마트가 있다고 합니다. 마트에서 고기를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기를 구입한 다음에 캠핑장 내부에 패밀리 바비큐장을 이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바비큐장을 사전예약후 장비를 대여하여 이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바비큐장만 이용할수 있는것이 아닌 서울 도심속에 위치하고 있는 캠핑장의 지리적 장점을 최대한 활용한 배달어플로 배달음식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서울 도심에서 가까운 서울 중랑구 망우동에 위치하고 있는 중랑캠핑숲 캠핑장의 이용방법은 매달 5일 홈페이지를 통해 익월분 예약이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연속에 있는 캠핑장 답게 도심속에 있는 캠핑장이지만 둘레길과 산책길이 있어 산속에서 산책하는 기분을 충분히 느낄수 있는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프리한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