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프리한19 경북 군위 팔공산 인근 신선 캠핑장 : 바람이좋은저녁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4.

프리한19 경북 군위 팔공산 인근 신선 캠핑장 : 바람이좋은저녁

프리한19 경북 군위 팔공산 인근 신선 캠핑장 : 바람이좋은저녁

 

바람이좋은저녁 : 네이버

리뷰 120

store.naver.com

경북 군위에 위치하고 있는 신선캠핑장으로 소개된 바람이좋은저녁 캠핑장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구름위에서 신선이 되어보는 캠핑장으로 유명한 바람이좋은저녁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고지대에 위치하고 있는 위치적 장점으로 한폭의 그림을 보는듯한 풍경을 가지고 있으면서 뷰맛집으로 유명한 경북 군위 화산산성에 위치하고 있는 오토캠핑장인 바람이좋은저녁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화산산성에 위치하고 있는 바람이좋은저녁 캠핑장은 해발 약 600m의 정상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고의 뷰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잔잔하게 빛나는 군위호를 볼수 있다고 합니다.

잔잔하게 빛나는 근위호에 고운 능선의 마운틴뷰를 볼수 있어 캠핑 스폿아래 펼쳐지는 환상적인 풍경이라고 합니다.

감성 가득한 나만의 캠핑 스폿으로 유명하면서 커피한잔과 함께하는 힐링 타임을 가질수 있다고 합니다. 또 저녁에는 붉어진 하늘너머로 서서히 지는 태양을 바라 보며 힐링을 할수 있지만 해가지고나서 별이 쏟아질 듯한 아름다운 밤하늘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저녁에 해지는것과 밤하늘만 좋은것이 아닌것 같습니다. 아침에는 가슴이 벅차게 하는 장엄한 모습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고요한 하늘아래 그림같은 운해가 펼쳐지는 모습도 볼수 있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프리한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