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프리한19 강원 춘천 캠핑 캠퍼 성지 : 황금박지캠핑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4.

프리한19 강원 춘천 캠퍼성지 : 황금박지캠핑장

프리한19 강원 춘천 캠퍼성지 : 황금박지캠핑장

 

 

황금박쥐캠핑장 : 네이버

N예약 리뷰 62 · ★4.73

store.naver.com

캠핑 상급자 분들에게 추천을 할수 있는 캠핑성지, 캠퍼성지로 유명한 강원도 춘천에 위치하고 있는 황금박지캠핑장이 프리한19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황금박지캠핑장은 캠퍼들을 환영하는 울찰한 소나무숲이 반겨준다고 합니다.

여름에는 시원한 그늘을 선사하여주는 강원 춘천 캠핑장이면서 푸른하늘을 볼수 있는 가을에는 잔디사이트에 누워 일광욕하면서 힐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여름이나 가을 어느 계절에도 좋은 캠핑의 정석이라고 이야기할수 잇는 춘천캠핑장이라고 합니다. 초보캠퍼들도 대환영을 하는 황금박지캠핑장 이라고 합니다.

귀여운카라반이 있어 초보캠퍼분들에게 좋지만 양념소갈비를 사전에 예약을 하면 그것도한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캠핑용품 없이도 가능한 감성캠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원 춘천이라고 하면 닭갈비가 유명하니 춘천을 지나가는길에 닭갈비 포장을 하여 캠핑장에서 즐기면 더욱 맛있는 닭갈비 풀코스를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강원 춘천에 위치하고 있는 황금박지캠핑장 앞에는 홍천강변에서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수 있으며 맑고 수심이 얕아 여름철에는 피서지의 끝판왕이라고 합니다. 세상 모든 캠퍼들을 만족시킬 캠핑성지로 황금박지캠핑장이 소개되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프리한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