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삼시세끼 어촌편5> 차승원 비빔국수 만들기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4. 15:22

삼시세끼 어촌편5 차승원 레시피 : 비빔국수

삼시세끼 어촌편5 프로그램에서 점심식사로 국수를 삶아서 만든 비빔국수 음식을 만드는 모습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삼시세끼어촌편5 프로그램에서 보여주었는 비빔국수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비빔국수하면은 랴채들이 들어가야 할것 입니다. 삼시세끼어촌편5 진행을 하시는 진행자분들이 직접 키운 야채들을 손질하여 씻어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일단 야채들을 손질하여 주세요. 그런다음 비빔국수 하면 매콤한 양념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입니다. 차승원 출연자의 방법에 따라서 비빔국수양념장을 만들어 보세요.

일단 고추장 세주걱을 넣어주었습니다. 그런다음 고운고춧가루를 넣고 고소함을 더해주기 위하여 고소한 참기름을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매실청을 살짝 넣어주고 새콤한 식초를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나는 비빔국수양념장이 되게 하여줍니다. 그런다음 단맛을 담당하는 올리고당을 서너바퀴 돌려주세요.

올리고당을 돌려준 비빔국수양념장에 깨도 듬뿍 뿌려준 다음에 잘 저어주시면 차승원 출연자 방법으로 비빔국수 양념이 완성 될것 입니다.

이번에는 야채들을 손질하여 주도록 하겠습니다. 비빔국수에 더욱 잘 어울리는 야채가 될수 있도록 적당한 크기로 얇게 썰어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싱싱한상추를 비빔국수용 사이즈로 썰어준 다음에 깻잎도 손질하여 줄것 입니다. 깻잎의 줄기를 잘라주세요. 줄기를 잘라둔 깻잎을 비빔국수와 잘 어울어질수 있더록 깻잎도 가늘게 썰어주세요.

이번에는 끓는물에 소면을 삶아줄것 입니다. 소면이 모두 익으면 국수를 건져주세요.

뜨거운물에 삶아준 다음에 건져낸 소면을 체에 걸러주세요. 체에 걸러준 소면은 차갑게 찬물에 헹구어 주세요.

찬물에 씻어준 소면을 힘차게 물기를 털어주세요. 그런다음 미리 준비하여 두었는 야채위에 소면을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귀한 달걀을 올려줄것 입니다. 야채위에 올라간 소면에 미리 만들어 놓은 차승원 출연자 방법으로 만든 비빔국수양념장을 올려주세요.

양념장과 맛있게 비벼준 다음에 참기름을 둘려주세요. 참기름과 함께 비벼주시면 더욱 맛이 좋은 차승원표 비빔국수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완성된 비빔국수를 예쁜그릇에 조심스럽게 담아주세요. 그리고 달걀을 반으로 잘라 올려주시면 차승원표 비빔국수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