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파양념라면 파기름볶음밥 만들기 레시피 맛남의광장 백종원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3. 27.

2020/03/27 - [정보] - 맛남의광장 파기름 얼큰마법양념장 만들기 레시피 백종원

 

맛남의광장 파기름 얼큰마법양념장 만들기 레시피 백종원

모든 음식에 사용을 할수 있는 파기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백종원대표가 맛남의광장에서 보여 주었습니다. 일단 파기름을 만들기 위하여 대파를 송송송 잘라주셔야 합니다. 파의밑의 흰색부분도 같이 들어가..

kdw1116.tistory.com

맛남의광장 백종원 레시피 : 파기름볶음밥

위에서 보여주었는 파기름을 만드는 방법으로 파기름을 만든 다음에 파기름을 이용하여서 파양념라면과 파기름볶음밥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파기름볶음밥을 만드는 방법 입니다. 파기름을 만든곳에 파를 일부 건져주세요. 파를 건진다음에 풀얼는 달걀물을 넣어주세요. 달걀을 튀겨준다는 생각으로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스크램블 같은 달걀을 만든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달걀물을 기름에 튀기듯이 만든 스크램블 같은 달걀에 파기름을 만드면서 생긴 튀긴파를 넣어주세요. 그런 다음에 파기름볶음밥에 제일 중요한 고슬고슬한 밥이 등판 해야 합니다. 밥만 들어가서 잘 볶아주면 맛잇는 파기름볶음밥이 완성 될것 입니다.

이번에는 이전에 만들은 파기름만능양념장을 이용하여 파양념장라면을 만드는것 입니다. 우선 물을 넣은 다음에 라면스프를 넣어주세요. 라면갯수에 따라서 전부 넣으면 안될것 입니다. 만약 라면을 5개 끓이면 스프를 2개정도만 넣으면 될것 같습니다. 간은 양념장으로 맞출수 있으니 라면스프는 적당히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물이 끓으면 라면을 넣어주세요.

파기름만능양념장을 이용하여서 만들수 있는 파양념라면을 손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맛남의광장에 백종원대표가 알려준 파기름을 이용하여 만들수 있는 파양념라면과 파기름볶음밥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