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백파더 콩요리 돼지고기콩김치찌개 만들기 백종원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23.

백파더 백종원 레시피 : 콩요리 돼지고기콩김치찌개

2020/09/23 - [레시피] - 백파더 콩요리 돼지고기콩부침개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백파더 콩요리 돼지고기콩부침개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백파더 백종원레시피 : 콩요리 돼지고기콩부침개 불리지 않은 콩을 이용하여 만드는 콩요리 중의 하나인 돼지고기콩부침개 만드는 방법이 백파더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백파더 프로그��

kdw1116.tistory.com

요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있는 백파더 프로그램에 이번에 백종원레시피 음식으로 방영이 되었는 음식은 콩을 이용하여 만드는 콩요리 중의 하나인 돼지고기콩김치찌개 만드는 방법이 방영되었습니다.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콩은 불려서 사용을 하는것이 일반적인 방법이지만 콩을 불리지 않고 전자렌지를 이용하여 콩을 삶는방법에 대하여서는 이전포스팅 링크를 설정하여 두었으니 링크를 클릭하여 전자렌지 이용하여 콩국물 만드는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백종원레시피 중의 하나인 돼지고기콩김치찌개 만드는 재료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콩물2컵, 간돼지고기, 양파, 대파, 청양고추, 식용유, 참기름, 신김치, 다진마늘, 고춧가르, 국간장, 소금, 멸치액젓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일단 준비하였는 간돼지고기를 종이컵을 1컵담아 돼지고기콩김치찌개를 만들 냄비에 넣어주세요.

그리고 신김치를 썰어서 종이컵에 1컵 담아주세요. 그런다음 식용유2큰술, 참기름1큰술을 간돼지고기에 넣어주세요.

냄비에 넣은 식용유2큰술, 참기름1큰술을 두른 냄비에 돼지고기 1컵이 들어간것을 확인하고 가스렌지 강불로 달달 볶아주시면 됩니다. 돼지고기가 흰색을 보일때 까지 볶아주시면 됩니다.

돼지고기가 어느정도 익었다고 생각을 하시면 콩물을 2컵 넣어주세요.

콩물을 넣을때 2컵을 넣은다음에 뻑뻑한 돼지고기콩김치찌개를 드시기를 원하시면 물1컵을 넣으시고 일반적인 국물 농도의 김치찌개를 드시고 싶으시면 물2컵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런다음 준비하엿는 야채들을 손질하여 넣으시면 맛있는 돼지고기콩김치찌개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