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최고의요리비결 김밥만들기 샐러드김밥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8.

- 최고의요리비결 김밥 레시피 : 샐러드김밥 -

신선한 채소를 한가득 넣어 만들은 가볍고 건강한 김밥음식인 샐러드김밥 만드는 방법이 최고의요리비결 프로그램에 출연하신  김정은출연자의 방법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샐러드김밥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샐러드김밥 재료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스니다. 김, 달걀, 오이, 깻잎, 당근, 로메인상추, 올리브유, 식초, 소금, 맛술, 설탕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금방 질리는 마요네즈김밥 보다는 로메인상추를 넣어 맛있게 만든 샐러드김밥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올리브유1큰술, 소금약간을 넣어 밥에 밑간을 하여주세요. 이렇게 만든 밥을 김위 밥을 올려 고르게 펼치도록 하겠습니다.

샐러드김밥도 그렇지만 모든 김밥을 만들때는 밥의양이 제일 중요하다고 합니다. 김위에 밥을 펼쳐주었으면 로멘인상추를 올려주세요.

2020/10/07 - [레시피] - 최고의요리비결 김밥만들기 제육김밥 레시피

제육김밥을 만들때 보여주었는 달걀지단을 만드는 방법과 절인오이 만드는 방법과 당근재료 만드는 방법을 참고하여 달걀지단, 절인오이, 당근 재료를 만든 다음에 로메인상추위에 올려주세요.

여기에 만약 고기를 넣고 싶으시면 참치를 레몬즙에 버무린 다음에 김밥재료로 넣어도 맛이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넣어준 재료를 레메인상추를 우선 말아주세요.

그런다음 김을 말아주세요. 김발은 김밥을 말아주는 용도보다는 김발을 이용하여 김밥의 모양을 잡아주는 용도로 사용을 하는것이 좋다고 최고의요리비결 출연하신 김정은 출연자가 알려주었습니다.

이렇게 만드시면 건강을 생각하는 새콤달콤한 샐러드김밥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