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편스토랑 함연지 알리고치즈감자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28.

감자와 치즈를 이용하여 만드는 알리고치즈감자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편스토랑 함연지 출연자의 방법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함연지 출연자가 만들은 알리고치즈감자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알리고치즈감자는 감자를 삶아 곱게 갈고 크림과 치즈를 섞는 프랑스식 요리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이런 프랑스식요리중의 하나인 알리고 치즈감자를 짜장면과 마라샹궈가 혼합하여 만들어진 마짜면 위에 올린 예정이라고 합니다.

감자를 이용하여 만드는 알리고치즈감자에 들어갈 감자부터 손질하도록 하겠습니다. 삶은 감자를 으깨주세요. 으깬 감자를 체에 한버 더 곱게 내려주세요. 삶은 감자이지만 체에 한번더 내려주면 더욱 고운입자의 삶은 감자를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감자를 채에 내려주었으면 이번에는 냄비에 버터와 생크림을 섞어 녹여주세요. 그런다음 소금과 후추를 같이 넣어주세요.

소금과 후추를 넣은곳에 녹인버터와 생크림에 채에 걸러 내린 감자를 넣어주세요. 감자에 간이 잘 배도록 섞어주세요.

감자를 넣어 혼합을 하여준 다음에 치즈200g을 넣어 녹여주세요. 치즈가 녹으면서 감자와 혼합이 되어 늘어나는 치즈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완성된 알리고치즈감자는 마짜면 위에 올려준다고 합니다.

2020/09/28 - [레시피] - 편스토랑 함연지 마라샹궈 짜장면 조합 마짜면 만들기

 

편스토랑 함연지 마라샹궈 짜장면 조합 마짜면 만들기

- 편스토랑 함연지 레시피 : 마라샹궈 + 짜장면 = 마짜면 - 짜장면과 마라샹궈를 혼합하여 만드는 새로운 음식을 편스토랑 출연중인 함연지 출연자의 방법으로 재해석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음식

kdw1116.tistory.com

마짜면을 만드는 방법은 따로 링크를 설정하여 두었으니 링크에 접속하여 확인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맛있는 감자와 치즈가 만나 완성된 알리고치즈감자를 마짜면위에 올려주면 포실포실 고소한 알리고치즈감자의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