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윤은혜 식빵 파니니 만들기 편스토랑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4.

< 편스토랑 윤은혜 레시피 : 식빵 파니니 >

2020/10/03 - [레시피] - 편스토랑 윤은혜 식빵 만들기 레시피

 

편스토랑 윤은혜 식빵 만들기 레시피

< 편스토랑 윤은혜 레시피 : 식빵 베이킹 > 식빵같은 베이킹을 할때는 정확한 계량이 생명이라는 말을 많이 하는데 편스토랑 출연을 하였는 윤은혜 출연자도 똑같은 이야기를 하는 모습이 방영��

kdw1116.tistory.com

윤은혜 출연자가 편스토랑에서 오븐을 이용하여 식빵을 만드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식빵을 만든 다음에 파니니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편스토랑 윤은혜 레시피 방법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식빵 파니니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빵 한조각에도 치즈를 아낌없이 넣어 만드는 윤은혜 출연자 방법으로 만드는 파니니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은혜 출연자는 4가지의 치즈를 이용하여 식빵 파니니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일단 처음 사용을 하였는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이용하였습니다. 이탈리아 음식에 빠지지 않는 딱딱한 식감과 담백한 맛, 부드러운 향을 가지고 있는 치즈라고 합니다. 두번째 치즌 고다치즈 입니다. 고다치즈는 과일, 와인과 잘 어울리는 짭짭해서 소금대신 쓸수 있는 고다치즈라고 합니다.

세번째 치즈는 모차렐라 치즈 입니다. 부드럽고 부드럽고 또 부드러운것이 특징인 치즈라고 합니다. 심지어 쫄깃한 대중적인 치즈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그리고 네번째 치즈는 대중적인 치즈인 체더치즈라고 합니다. 체더치즈와 딸기잼까지 올려서 만든 파니니 재료라고 합니다.

윤은혜 출연자가 만든 식빵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준 다음에 각자 취향에 마추어서 치즈를 올려주었습니다. 파니니를 만들때 가장 중요한 단계인 팬에 굽는 과정이라고 합니다. 예열된 팬에서 뒤집어가면서 익혀주면 된다고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소리를 내는 팬에 굽는 치즈와 식빵의 소리인것 같습니다. 정신을 쏙 빼놓은버터향에 보기만 해도 아찔한 치즈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상판을 그대로 눌러서 납짝하게 만들어 준다음에 치즈가루를 뿌려주면 파니니 위에 눈꽃처럼 뿌려진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치즈위에 달콤한 메이플시럽으로 마무리 하여주세요 그럼 고급식당에서 만나는것 같은 콰트로치즈파니니가 완성 된다고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