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페이스트리 곶감붕어빵 만들기 윤은혜레시피 < 편스토랑 >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0.

편스토랑 윤은혜 레시피 : 페이스트리 붕어빵

시중에서 쉽게 구입을 할수 있는 사각시트 모양의 페이스트리를 구입하여 페이스트리 붕어빵 만드는 모습이 편스토랑 프로그램에 윤은혜 출연자를 통해 방영이 되었습니다. 윤은혜 출연자의 레시피 방법인 페이스트리 붕어빵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정에서 페이스트리를 만들려고 하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것 입니다. 그러나 마트나 인터넷에서 쉽게 구입을 할수 있는 페이스트리생지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페이스트리생지에 흑설탕 한스푼을 넣어준 다음에 크림치즈를 추가로 흑설탕 위에 올려주세요.

생크림위에 시나몬가루와 곶감을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페이스트리 생지를 고이 잘 접어주시면 됩니다.

고이잘 접어 만든 페이스트리생지 붕어빵을 붕어빵 틀에 넣어주세요. 앞뒤 골고루 노릇하게 익혀주면 붕어빵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2020/10/10 - [레시피] - 윤은혜 곶감잼 만들기 <편스토랑>

 

윤은혜 곶감잼 만들기 <편스토랑>

편스토랑 윤은혜 음식 레시피 : 곶감잼 곶감을 이용하여 만드는 시판하고 있지않은 잼인 곶감잼을 만드는 모습이 편스토랑 방영이 되었습니다. 편스토랑 출연중인 윤은혜 출연자의 레시피 방법

kdw1116.tistory.com

윤은혜 출연자가 미리만들어 놓은 곶감잼과 먹음직 스러운 곶감붕어빵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곶감붕어빵은 노릇노릇 하면서 바삭하게 구워진 페이스트리와 달콤한 곶감의 조화로 만들어진 곶감붕어빵 이라고 합니다.

윤은혜 출연자의 레시피 방법으로 곶감잼을 곶감붕어빵에 올려주면 호불호가 약간 있는 붕어빠의 맛을 더욱 극대화 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그중 시나모가루를 뿌려 호불호가 나누어지는 곶감붕어빵 보다는 곶감잼은 무조건 통과인 맛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