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류수영 두유곰탕면 만드는 방법 <편스토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4.

편스토랑 류수영 레시피 : 두유곰탕면 만들기

돼지등뼈를 오랫동안 삶아서 만든 돼지육수에 두유를 넣어 만드는 두유곰탕면 만드는 방법이 편스토랑 프로그램에 방영되었습니다. 편스토랑 류수영 출연자의 방법으로 방영된 두유곰탕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020/10/17 - [레시피] - 류수영 돼지등뼈요리 감자탕 만들기 <편스토랑>

 

류수영 돼지등뼈요리 감자탕 만들기 <편스토랑>

편스토랑 류수영 돼지등뼈 레시피 : 감자탕 저렴하면서 고단백 음식재료인 돼지등뼈를 이용하여 만드는 돼지등뼈요리 중의 하나인 감자탕 만드는 방법이 편스토랑 출연하신 류수영 출연자의

kdw1116.tistory.com

위의 글을 참고하시면 류수영 출연자의 돼지등뼈육수를 만들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류수영 출연자의 방법으로 돼지등뼈육수를 만드시면 밥이나 면 요리 모두 사용이 가능한 육수 국물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만든 돼지육수 2컵을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류수영 출연자가 특별하게 사용을 하였는것은 두유 입니다. 돼지육수와 두유가 만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돼지육수에 두유를 넣었는데 맛이 확달라지는 신기한 모습을 볼수 잇었습니다. 진해지는 맛이라고 합니다. 돼지육수와 두유는 1:1의 비율로 혼합을 하여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혼합이 되었는 두유돼지육수에 가다랑어포맛간장을 2T를 넣어서 혼합을 하여주세요. 돼지육수와 두류가 혼합하여 라면육수로 탄생을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런다음에 마늘 1개를 즙을 짜서 넣어주세요. 만약 마늘의 즙짜는 기계가 없으시면 쫑쫑 썰어주셔도 될것 같습니다. 그런다믄 따로 삶은 면을 넣어주세요. 편스토랑 류수영 출연자는 제면을 하여서 면을 사용을 하였지만 제면을 하기 어려운 분들이면 일반적인 면을 사용하여도 될것 같습니다.

국물에 면을 넣은 다음에 파를 송송 썰어서 넣어주시면 두유곰탕면이 완성된다고 합니다.

돼지육수에 두유를 넣은것인데 9시간 푹 끓인 돼지뼈육수 같은 느낌이 나는 육수의 맛이라고 합니다. 돼지등뼈육수에 꼭 두유를 넣어보시라고 추천을 하시는 류수영 출연자입니다. 류수영 출연자가 만든 두유곰탕면의 맛은 굉장히 진하다, 고소한돼지육수이다. 그리고 본인이 끓인맛인지가 궁금할 정도인것 같습니다.

두유곰탕면을 먹고 싶고 진한 맛을 느끼고 직접 반하시는 모습을 보여주신 편스토랑의 류수영 출연자 입니다. 이것은 한번 따라해볼만한 음식인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