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참돔요리 참돔회무침 참돔회덮밥 만드는 방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30.

1

2020/10/30 - [레시피] - 맛남의광장 거제도 참돔 회무침 만드는 방법

 

맛남의광장 거제도 참돔 회무침 만드는 방법

맛남의광장 거제도 참돔 회무침 만드는 방법 2020/10/30 - [레시피] - 참돔 활어회 손질법 회뜨는방법 참돔 활어회 손질법 회뜨는방법 참돔 활어회 손질법 회뜨는 방법 거제도에서 많이 생산을 하고

kdw1116.tistory.com

맛있게 만들어진 참돔을 이용한 음식인 참돔회무침을 이용하여 참돔과 냉면의 만남으로 만들어지는 참돔회냉면 만드는 방법이 맛남의광장 백종원 출연자의 방법으로 방영되었습니다. 회무침을 먹으니 더욱 당기는 입맛에 시원한 냉면의 혼합된 맛이 궁금합니다.

둘다 아는 맛이 만나 더욱 새로운 맛을 보려줄 참돔요리 중의 하나인 참돔회냉면 입니다.

물냉면에 고명으로 참돔회무침을 올려주시면 물냉면의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줄 참돔회냉면이 된다고 합니다. 위장속에 지우개가 있을정도로 많은 양의 참돔회냉면을 먹는 모습을 맛남의광장을 통해 볼수 있었습니다.

참돔회냉면은 평상시에 먹는 냉면과 물회국수가 혼합되어 만들어진 아는맛이 무서운 참돔회냉면입니다. 참돔회무침 하나로 물냉면을 일으킨 맛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참돔회무침에 찬밥을 말아서 만든 참돔회덮밥도 간단히 만들수 있었습니다. 참돔의 식감과 미나리향긋함 그리고 사과의 새콤함이 그래도 느껴지는 참돔회냉면과 참돔회무침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SBS 맛남의광장 참돔요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