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편스토랑 이유리 케첩 빵면 만드는 방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

편스토랑 이유리 레시피 : 케첩 빵면 만들기

케첩을 이용하여 빵면을 만드는 생소한 라면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편스토랑 출연중인 이유리 출연자의 이요리방법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빵면이라는 생소한 빵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첩빵면은 따 때려넣고 5분안에 만드는 라면의 종류중 새로운 라면이라고 합니다. 일단 빵면을 만들기 위하여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둘러주세요.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둘러주었으면 편을 썰어 쫑쫑 썰어두었는 마늘을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후추와 소금을 넣어주세요.

마늘에 후추와 소금을 넣어주었으면 피망과 양파를 손질한 다음에 넣고 볶아주세요. 그런다음 치트키인 소시지를 같이 넣어주세요.

이그대로 먹어도 충분히 먹음직스러운 자채를 보여주는 빵면의 양채들 입니다. 이런 특이한 라면을 만드는 이요리 출연자의 라면은 특이한면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런다음 야채에 들어갈 라면을 지퍼백에 넣은다음에 부셔주세요. 부서진 라면을 끓는물에 넣고 삶아주세요. 그런다음 건져서 찬물에 넣어 식혀주세요.

그렇게 식혀주었는 부서진 익으면을 소시지채소볶음에 넣어주세요. 빵면에는 특별한 수프가 들어가는것이 아닌 토마토파스트맛이 나는 라면을 만들것 이라고 합니다.

비장의 소스인 케첩을 넣어주세요. 케쳅을 엄청난 양을 투하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기호에 따라 매콤함이 좋아하시는 부들이면 스리라차소스를 넣어주어도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케첩한통으로 만들어진 이요리 빵면이 완성이 되어가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런다음 마무리로 이요리가 좋아하는 후추를 넣고 재료를 잘 섞어주세요.

2020/11/02 - [레시피] - 편스토랑 이유리 프라이팬빵 만드는 방법

 

편스토랑 이유리 프라이팬빵 만드는 방법

편스토랑 이유리 레시피 : 프라이팬빵 만들기 오븐이 없이 프라이팬을 이용하여 빵을 만드는 프라이팬빵이라는 음식을 만드는 방법이 편스토랑 출연자 중의 한분인 이유리 출연자를 통해 방영

kdw1116.tistory.com

그리면 이요리표 케첩라면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빵면의 면이 준비가 되었으면 미리 만들어 놓은 프라이팬빵에 칼집을 내어주세요.

케첩라면을 프라이팬빵 사이에 넣으면 빵과 라면의 앙상블로 만들어지는 케첩빵면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KBS2 편스토랑 이요리 케첩빵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