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 갬성캠핑 ' 3분 핀란드식 핫도그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4.

' 갬성캠핑 ' 3분 핀란드식 핫도그 만들기

야외에서 뚝딱 만들어 먹을수 있는 3분만에 완성을 시킬수 있는 핀란드식핫도그만들기 방법에 대하여 갬성캠핑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일단 핫도그의 빵이 되는 번을 준비하여 주세요. 번에 소스지를 넣어주세요. 당연히 번에 들어가는 핫도그는 미리 한번 데쳐두면 좋을것 같습니다. 소시지를 올린 번에 스위트렐리쉬소스를 올려주세요.

스위트 렐리쉬 소스를 올린 핫도그에 케첩을 올려주시고 아는맛이 맛있는 머스터드 소스를 같이 올려주세요.

이렇게 3가지 소스만 소시지 위에 올려주시면 3분만에 핀란드식 핫도그가 뚝딱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핀란드핫도그와 같이 먹을 미리 만들어 놓은 미트볼을 부어줄것 입니다.

2020/11/04 - [레시피] - 미트볼 스파게티 만드는법 ' 갬성캠핑 박나래 '

 

미트볼 스파게티 만드는법 ' 갬성캠핑 박나래 '

미트볼 스파게티 만드는법 ' 갬성캠핑 박나래 ' 미트볼과 스타게티를 혼합하여 만든 미트볼스파게티만드는법 관련하여 갬성캠핑 프로그램에 박나래 출연자의 방법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일

kdw1116.tistory.com

미리 만들어 도시락 포장을 하였는 미트볼을 그릇에 담은 다음에 파슬리가루를 솔솔 뿌려주세요. 그러면 따끈따끈한 수제미트볼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미트볼에 미리 삶아 준비한 파스타를 넣어 파스타를 공략하여보는 갬성캠핑 출연자 입니다.

미트볼 소스에 넣은 파스타 면을 같이 먹는 갬성캠핑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JTBC 갬성캠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