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불닭소스활용 불떡볶이 만드는법 맛남의광장 갈색팽이버섯 활용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6.

불닭소스활용 불떡볶이 만드는법 맛남의광장 갈색팽이버섯 활용

2020/11/06 - [레시피] - 불닭소스활용 맛남의광장 갈색팽이버섯 불소스볶음 만드는 법

 

불닭소스활용 맛남의광장 갈색팽이버섯 불소스볶음 만드는 법

불닭소스활용 맛남의광장 갈색팽이버섯 불소스볶음 만드는 법 버섯이 매운맛의 끝판왕을 만나 만들어진 불닭소스황용 음식인 갈색팽이버섯불소스볶음 음식이 맛남의광장 두번째 맛남의요리

kdw1116.tistory.com

이번에는 불닭소스활용으로 만든 불볶음소스과 갈색팽이버섯을 이용하여 만드는 SNS상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불떡볶이 만드는 모습이 맛남의광장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미치도록 매운맛을 맛볼수 있는 불떡볶이를 만들기 위하여 갈색팽이버섯을 프라이팬에 넣은 다음에 떡볶이와 미리 만들어 놓은 불볶음소스와 어묵을 같이 넣어주세요. 물은 넣지 않아도 되는것 같습니다.

갈색팽이버섯과 불닭소스활용하여 만드는 불떡볶이 음식은 물을 넣지 않는것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물을 넣지 않았는 불떡볶이 인데도 버섯 자체에 물이 나와서 그것으로도 충분히 볶을수 있다고 합니다.

매운 불닭소스활용을 하였는 불떡볶이에 물을 넣지 않고 버섯에서 나오는 물로만 만드는것에 엄청난 매운맛을 맛볼수 있는것 같습니다 ㅜㅜ 그러나 맛남의광장 프로그램에서는 불닭소스만으로 끝나는것이 아닌 청양고추를 엄청난 양의 넣는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원없이 매운맛을 맛볼수 있는것 같습니다.

물보라가 아닌 불보라를 일으킬 정도의 매운맛을 맛볼수 잇는 갈색팽이버섯불떡볶이 음식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갈색팽이버섯에서 나오는 물로만 만들어진 불떡볶이 음식은 물없이도 국물이 거의 전골처럼 나오는 모습을 맛남의광장 프로그램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물없이 오직 버섯자체의 수분만으로 만들어진 갈색팽이버섯의 불떡볶이 음식으로 진정한 매운맛을 맛보실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고 싶은 음식입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SBS 맛남의광장 갈색팽이버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