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최고의요리비결 김선영 낙지요리 낙지볶음밥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16.

최고의요리비결 김선영 낙지요리 낙지볶음밥 만들기

낙지를 이용하여 만드는 낙지요리 중의 하나인 낙지볶음밥 만드는 방법이 최고의요리비결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낙지볶음밥을 만들기 위한 재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근, 깻잎, 날치알, 팽이버섯, 밥, 낙지미나리볶음, 단무지, 마요네즈를 준비하여주세요.

당근 큼지막하게 썰어주세요. 만약 다지기 기계가 있으시면 당근을 다져주시는데 없으시면 칼로 다져주셔도 될것 같습니다.

그런다음 깻잎을 말아서 채를 썰어주세요. 말아서 채를 썰어주었는 깻잎을 물에 담구어주세요.

깻잎까지 준비를 하여주었으면 이번에는 볶음밥을 만들어줄 맛있는재료들을 준비하여 준 다음에 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주세요. 그런다음 손질한 당근을 넣고 볶아주세요.

당근을 볶아준 다음에 불을 끄고 밥을 넣고 볶아주세요.

2020/11/15 - [레시피] - 최고의요리비결 김선영 낙지요리 낙지미나리볶음 만들기

 

밥을 넣어준 다음에 낙지미나리볶음 1컵을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팽이버섯, 마요네즈, 날치알, 단무지를 넣어주세요.

볶음밥을 만들때 잠시 불을 끄고 재료를 섞어주면 볶음밥이 타지 않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볶음밥 재료들을 혼합하여 준다음에 프라이팬의 불을 켜서 볶아주세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EBS 최고의요리비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