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윤은혜 곶감버터빵 만들기 <편스토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0.

편스토랑 윤은혜 곶감 레시피 : 곶감버터빵(감빵생활)

곶감을 주제로 음식을 하고 있는 편스토랑 출연중인 윤은혜 출연자의 방법으로 직접만든 식빵과 곶감잼을 이용하여 만들은 곶감버터빵 만드는 방법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곶감버터빵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편스토랑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020/10/03 - [레시피] - 편스토랑 윤은혜 식빵 만들기 레시피

 

편스토랑 윤은혜 식빵 만들기 레시피

< 편스토랑 윤은혜 레시피 : 식빵 베이킹 > 식빵같은 베이킹을 할때는 정확한 계량이 생명이라는 말을 많이 하는데 편스토랑 출연을 하였는 윤은혜 출연자도 똑같은 이야기를 하는 모습이 방영��

kdw1116.tistory.com

윤은혜 출연자가 만든 식빵을 이용하여 곶감버터빵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체적인 이름을 지었는데 곶감을 이용하여 만든것이니 감과 빵을 이용하여 만든것이니 감빵생활 이라는 이름으로 곶감버터빵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식빵을 일단 잘라주세요.

잘라준 식빵위에 버터를 올려줄것입니다. 앙버터와 비슷한 모습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더욱 쉽게 만드실수 있을것 입니다. 버터를 잘라서 푸짐하게 빵위에 올려주세요.

2020/10/10 - [레시피] - 윤은혜 곶감잼 만들기 <편스토랑>

 

윤은혜 곶감잼 만들기 <편스토랑>

편스토랑 윤은혜 음식 레시피 : 곶감잼 곶감을 이용하여 만드는 시판하고 있지않은 잼인 곶감잼을 만드는 모습이 편스토랑 방영이 되었습니다. 편스토랑 출연중인 윤은혜 출연자의 레시피 방법

kdw1116.tistory.com

그런다음 버터위에 곶감잼을 적당히 펴 발라주세요.그리고 빵을 덮어주시면 곶감버터빵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곶감버터빵은 앙버터빵과 비슷한 모양을 가지고 있으면서 보기만 해도 부드럽고 촉촉한 비주얼의 끝판왕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합입물면 곶감잼과 버터가 어울러지는 맛이 아주 입맛을 팡팡 터트려주는것 같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고 그 맛은 찢어주는 맛이라고 합니다.

끝은 모르는 자화자찬을 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거 같으면서 간식 겸 식사로 충분한 곶감버터빵 음식이라고 합니다.

댓글